스쿠터 잘아시는분~~~
글쓴이
- 2014.06.15. 07:43
- 980
어느 모델인지 찾아도 잘 안나와서요ㅠ
학교(중도)에서 자주보이는 모델인데
앞부분이 전체적으로 네모나고요
클래식 스쿠터에요ㅎ
빨간색도 봤고 파란색도봤는데 앞에 75?인가
25라고 숫자도 적혀있고.. 어느모델인지 아시나요??
알려주시면 복받으실거에용!!^^
학교(중도)에서 자주보이는 모델인데
앞부분이 전체적으로 네모나고요
클래식 스쿠터에요ㅎ
빨간색도 봤고 파란색도봤는데 앞에 75?인가
25라고 숫자도 적혀있고.. 어느모델인지 아시나요??
알려주시면 복받으실거에용!!^^
권한이 없습니다.
네모나다하면 혹여 줌머125가 아닌지..ㅎㅎ
0
0
끔찍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큰물칭개나물
줌머는 아니었어용ㅋㅋ도대체뭘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니110이에요
가격대비 성능 최고ㅋㅋ
가격대비 성능 최고ㅋㅋ
0
0
해맑은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니110인듯ㅋㅋㅋ숫자는아마57...
0
0
화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효성 티니110이요ㅋㅋ 대학생들타기에 가성비갑이라볼수잇죠
비버 베스비.. 이런거보단훨낫다고생각드네요 갠적으로
비버 베스비.. 이런거보단훨낫다고생각드네요 갠적으로
0
0
명랑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