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환교수님 미시경제문제 좀 도와주실분있나요?ㅜ
글쓴이
- 2014.06.15. 08:40
- 1034
종강전시간쯤인가 9장프린트맨뒤에 휘발유에대한세금 문제풀이하시면서 플러스로 종가세50프로 부과한다면? 이문제도풀어주셨잖아요!
그때 Pb=Psx1.5 로놓고푸시던데
만약에 종량세를 a만큼 부과한다면? 이라면
걍 ps에 a더해서 똑같이풀면되나요?
그때 Pb=Psx1.5 로놓고푸시던데
만약에 종량세를 a만큼 부과한다면? 이라면
걍 ps에 a더해서 똑같이풀면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종량세는 수량에 대해 매기는거니까 Q에 변화를 주는거 아닌가요?
0
0
적나라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팥배나무
원두환교수님 수업들으세요? 그럼 9장맨끝에
문제풀때 Qd=Qs로두고풀잖아요~ 여기다가 +a를하는건가요??
문제풀때 Qd=Qs로두고풀잖아요~ 여기다가 +a를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른 분반이라 문제까지는 모르구요.. 종량세는 수량에 비율로 매기는 거니까 수량에 곱하기 1+a를 하는거 아닌가요
0
0
적나라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잘은 몰라요.. 헤헿
0
0
적나라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다 같은 가격일 때 수량이 a%만큼 줄어드니까Q(1-a)려나요
0
0
적나라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가세50프로 부과시:
Pb=ps+ps*0.5=ps*1.5
종량세a달러 부과시:
pb=ps+a
종가세,종량세 부과 후인 위의 pb 를 Qd 식의 pb부분에 넣어서 Qd=Qs 로 풀면되욤
Pb=ps+ps*0.5=ps*1.5
종량세a달러 부과시:
pb=ps+a
종가세,종량세 부과 후인 위의 pb 를 Qd 식의 pb부분에 넣어서 Qd=Qs 로 풀면되욤
0
0
돈많은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비수리
완전잘이해했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량세니까 pb-ps=a, pb=ps+a
0
0
착실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종량세는 고정값이구나
0
0
적나라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