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 너무 자리잡아준거 티나는게 많네요
글쓴이
- 2014.06.15. 11:34
- 1876
누가봐도 공책한권 책한권 종이한장ㅋㅋ...
다 치워버리고싶지만..
양심 좀 챙깁시다
다 치워버리고싶지만..
양심 좀 챙깁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ㅈㅅ 금방갈게여...
0
0
바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짐승같은 것들 돼지우리에 쳐넣어야뎀
1
0
부자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진짜 제가 9시 반에와서 겨우 자리잡았는데 제 옆테이블만봐도 3자리 텅텅비어있어요 2시간 반이 지나가는데... 지금 중도자리 하나도 없다고 뜨는데... 이건좀 심한거같아요!
0
0
빠른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정기 줄서고 있는데 폰으로 학생증 큐알코드 바꿔가면서 대놓고 여러 자리 잡던데요:::::
0
0
세련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봤어요 모바일학생증으로 여러명잡는거
0
0
무좀걸린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장도 한 사람이 다 해먹던데요;;
0
0
발랄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무개념.
0
0
과감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