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전 정말 안전한가요?

글쓴이
  • 2014.06.15. 11:44
  • 1349
자연재해가 아니더라도

스리마일 원전사고때처럼 노심 용융으로

방사능 유출될 가능성 있지않나요?

운전실 계기판도 모순된신호를 나타내고

심층방어개념도 무용지물이었다든데.

지금 고리원전에는 그때같은 사고가 일어나지 않

도록 대비가 되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당시 피해는 거의 없었다지만 그렇게되면 반핵운동
이 엄청난 탄력을 받을거 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저렴한 개곽향 14.06.15. 11:50
일 터지고 반핵운동 하면 뭐함
그땐 나라 떠날 차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1:51
저렴한 개곽향
스리마일원전 방사능 누출량은 자연방사선양보다 적은 수준이었구요 거기 주민들 잘살고 있습니다^^;
0 0
저렴한 개곽향 14.06.15. 11:53
글쓴이
일 터지면 계속 살면서 후기나 남겨주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1:57
저렴한 개곽향
전형적인 네이버 노답댓글 수준이네요 ㅎ
0 0
저렴한 개곽향 14.06.15. 12:43
글쓴이
한수원 갈라고 밑밥까는 수준 ㅉㅉ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3:02
저렴한 개곽향
저는 이쪽에 관심많아서 여러가지로 알아보고 판단하려하는데요, 님은 여기저기 떠도는 선동성글보고 근거없는 불안에 떠는 자신이 한심하지않으세요?
0 0
푸짐한 보리 14.06.15. 11:57
돈만있음 나라 뜨고싶다..ㅜㅜ
0 0
야릇한 구절초 14.06.15. 12:01
킁킁 광우뻥냄새
0 0
운좋은 정영엉겅퀴 14.06.15. 12:15
ㅜㅜ진짜 부산울산 젤위험하다던데...나라뜨고싶어요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2:51
운좋은 정영엉겅퀴
후쿠시마 급 쓰나미 지진같은 자연재해 없이 방사능유출 원전사고가 날 확률은 님이 해외로가다 비행기가 추락할 확률보다 훨씬 낮다는 건만 알아두세욤
0 0
저렴한 개곽향 14.06.15. 15:53
글쓴이
우쭈쭈 한수원준비한다던 댓글 싹 수정하셨네요 우쭈쭈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5:55
저렴한 개곽향
아니 괜히 필요없는말이라서 수정했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21:27
저렴한 개곽향
딱보니까 문돌이 같은데 공무원 셤 준비 잘되가요?ㅋㅋㅋ
0 0
귀여운 골풀 14.06.15. 13:04
안전합니다 걱정안하셔도됩니다
0 0
저렴한 파인애플민트 14.06.15. 13:12
안전합니다.
0 0
냉정한 도라지 14.06.15. 13:37
솔직히 안전은 합니다만. 해체를 한번 해야되는 필요성이 있긴합니다.
언젠가는 설계수명이 다하고, 해체를 해야되는데 그때 필요한 기술력확보가 중요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로열티 지불없이 독자적인 기술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0 0
싸늘한 하늘타리 14.06.15. 14:43
이정토에 가면 답변 잘해줄꺼에요
0 0
적나라한 감자란 14.06.15. 16:30
안전합니다
근데 이글은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올라오는거 같네요
마이피누 보는사람이라면 똑같은글이 얼마전에도 올라온걸 봤을테니 똑같은 질문을 또 올리진 않을거고..
그럼 이 궁금증이 생겼는데 하필이면 그 글들은 본적이 없는 사람이 일주일에 한명씩 생기는건가
0 0
어리석은 동자꽃 14.06.16. 12:37
유지비용대신 대체에너지 연구비용으로 쓰는게 낫지않나 싶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