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전 정말 안전한가요?
글쓴이
- 2014.06.15. 11:44
- 1349
자연재해가 아니더라도
스리마일 원전사고때처럼 노심 용융으로
방사능 유출될 가능성 있지않나요?
운전실 계기판도 모순된신호를 나타내고
심층방어개념도 무용지물이었다든데.
지금 고리원전에는 그때같은 사고가 일어나지 않
도록 대비가 되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당시 피해는 거의 없었다지만 그렇게되면 반핵운동
이 엄청난 탄력을 받을거 같네요
스리마일 원전사고때처럼 노심 용융으로
방사능 유출될 가능성 있지않나요?
운전실 계기판도 모순된신호를 나타내고
심층방어개념도 무용지물이었다든데.
지금 고리원전에는 그때같은 사고가 일어나지 않
도록 대비가 되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당시 피해는 거의 없었다지만 그렇게되면 반핵운동
이 엄청난 탄력을 받을거 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개곽향
스리마일원전 방사능 누출량은 자연방사선양보다 적은 수준이었구요 거기 주민들 잘살고 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 터지면 계속 살면서 후기나 남겨주오
0
0
저렴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개곽향
전형적인 네이버 노답댓글 수준이네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수원 갈라고 밑밥까는 수준 ㅉㅉ
0
0
저렴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개곽향
저는 이쪽에 관심많아서 여러가지로 알아보고 판단하려하는데요, 님은 여기저기 떠도는 선동성글보고 근거없는 불안에 떠는 자신이 한심하지않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만있음 나라 뜨고싶다..ㅜㅜ
0
0
푸짐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킁킁 광우뻥냄새
0
0
야릇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진짜 부산울산 젤위험하다던데...나라뜨고싶어요ㅠ
0
0
운좋은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정영엉겅퀴
후쿠시마 급 쓰나미 지진같은 자연재해 없이 방사능유출 원전사고가 날 확률은 님이 해외로가다 비행기가 추락할 확률보다 훨씬 낮다는 건만 알아두세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쭈쭈 한수원준비한다던 댓글 싹 수정하셨네요 우쭈쭈
0
0
저렴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개곽향
아니 괜히 필요없는말이라서 수정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개곽향
딱보니까 문돌이 같은데 공무원 셤 준비 잘되가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전합니다 걱정안하셔도됩니다
0
0
귀여운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전합니다.
0
0
저렴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안전은 합니다만. 해체를 한번 해야되는 필요성이 있긴합니다.
언젠가는 설계수명이 다하고, 해체를 해야되는데 그때 필요한 기술력확보가 중요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로열티 지불없이 독자적인 기술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언젠가는 설계수명이 다하고, 해체를 해야되는데 그때 필요한 기술력확보가 중요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로열티 지불없이 독자적인 기술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0
0
냉정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정토에 가면 답변 잘해줄꺼에요
0
0
싸늘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전합니다
근데 이글은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올라오는거 같네요
마이피누 보는사람이라면 똑같은글이 얼마전에도 올라온걸 봤을테니 똑같은 질문을 또 올리진 않을거고..
그럼 이 궁금증이 생겼는데 하필이면 그 글들은 본적이 없는 사람이 일주일에 한명씩 생기는건가
근데 이글은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올라오는거 같네요
마이피누 보는사람이라면 똑같은글이 얼마전에도 올라온걸 봤을테니 똑같은 질문을 또 올리진 않을거고..
그럼 이 궁금증이 생겼는데 하필이면 그 글들은 본적이 없는 사람이 일주일에 한명씩 생기는건가
0
0
적나라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지비용대신 대체에너지 연구비용으로 쓰는게 낫지않나 싶음
0
0
어리석은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땐 나라 떠날 차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