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받고 재수강하는거랑 c받고 재수강하는거랑 다른가요???
글쓴이
- 2014.06.15. 11:50
- 4666
F받으면 뭐 나중에 불이익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음슴요
0
0
못생긴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있으면 졸업못한다고 들었는데 재수강할거면 뭐 아무상관 없을걸요?
0
0
때리고싶은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당 학기 평점 평균이 완전 개판되는데;; 왠만하면 F 받지 마세요;
1
0
적절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비짜루
ㅇㅇf학점있으면 국장받을 평점도 못맞출듯
0
0
못생긴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개나리
f 평균내는데 안들어가지 않나요? 전에 효원특강 f 받은 적 있었는데 평점 평균에 안들어가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들어갑니다. 제가 당해봤거든요 ㅠㅠ f 하나만 b쁠로 바꿔도 성적 엄청 올라갑니다...;;;
0
0
흐뭇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점 평균에 포함됩니다 근데 P/f 과목은 원래 안들어가서 차이가 없을거 갈네요
0
0
상냥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주걱비비추
패스페일과목은 평점평균에안들어가나요?? 실컴 재수강할건데 에프받은거 학점반영안되요??
0
0
멋진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사철채송화
실컴은 패스페일 아닌데요...a/f
0
0
행복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산딸나무
아그거랑다른걔념인가요??... 망햇따... 그래도 재수강하면지워지죠??ㅠ
0
0
멋진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
0
0
적나라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