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자리잡기
글쓴이
- 2014.06.15. 11:57
- 1356
아는동생한테 들었는데
새벽 5시 2분경 4층 모열람실 벽 한줄을
한사람이 싹 다 잡았다고 하던데
제정신인가요?
새벽 5시 2분경 4층 모열람실 벽 한줄을
한사람이 싹 다 잡았다고 하던데
제정신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카더라통신
0
0
밝은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진짜심함
칸막이도 아직 빈자리 짱많음..
칸막이도 아직 빈자리 짱많음..
0
0
어리석은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짜증나네요.. 중도4층도 지금 빈자리 넘치는데 좌석배정은 끝난상태... 이게 뭔가요... 제옆테이블만 봐도 3시간 다되도록 계속 비어있어요ㅠㅠ
0
0
억쎈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은 또 널널하려나요???
0
0
조용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앉아요 뭘 부끄러워함?
0
0
고고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