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중도 자리
글쓴이
- 2014.06.15. 12:00
- 1333
빡빡하겟죠??
1시에 도착할거같은데
카페가야하나..
1시에 도착할거같은데
카페가야하나..
권한이 없습니다.
좌석배정할 자리는 없지만 실제 와보시면 책한권도 안놓여져있는 자리 넘쳐납니다..
0
0
치밀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투구꽃
그정도인가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정하신 분이 좀있으면 오실지는 모르겠지만, 제 옆자리만 해도 3시간째 비어있습니다.
0
0
치밀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어제 프린트 몇쪼가리 옆에두고 앉았는데 안오더군요 자기도 찾으러 오기 부끄러운지
0
0
보통의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근처도 다비어있음!!!
사람들 진짜 양심이 씨꺼매!!!
사람들 진짜 양심이 씨꺼매!!!
0
0
힘쎈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개념들이 넘쳐나고
주인있는 빈자리도 넘쳐납니다
주인있는 빈자리도 넘쳐납니다
0
0
기발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착잡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