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일부 여성분들
- 2014.06.15. 13:29
- 6678
웅비관 B동 일부 여성 분들,
왜 남자전용 엘리베이터 사용하십니까? 남자 층밖에 운행 못하는데??
여성 층이 더 많고 층이 높아서 그렇다구요? 아예 따로 혼자 있는 엘리베이터도 여성 전용입니다.
3개 중 2개가 여성 전용 엘리베이터인데 그것도 모자라 남성 엘리베이터까지 탑니까??
내거는 내거 니거도 내거 이런 심보입니까??
서로 지킬 건 지켜야죠..
남자가 여성 엘리베이터 탔다가는 반응들이 어떨지 어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그리고 한 마디만 더할게요.
남자 세탁실에 오셔서 남녀공용이라고 적힌 세탁기만 사용하셔야지 왜 남자 전용 세탁기까지 돌립니까??
서로 좀 지킬 건 지킵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쪼잔하게...
저는 안그래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리베이터 타려고 기다렸다가 문 열렸는데 여성분들이 계시길래 '여성엘리베이터인데 내가 잘못 눌렀나??'라는 생각과 함께 순간 어리버리 멍 때리다가 결국 엘리베이터 못 탔네요. 와 어쩜 그렇게 헤매는 모습 보고도 '이거 남자 엘리베이터 맞아요'라는 말 하나 해주는 사람이 없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차원에서 그렇게 설정한 것 같네요. 성범죄 예방을 노리고자 한 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가리에 똥만 찬 년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보기 O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긱사 들어갈 정도면 공부도 못하는건 아닐텐데 걔들은 학과 공부보단 인성교육이나 더 받아야 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저도 여성전용엘레베이터에 남학생분이 타신걸 봤지만 기숙사 관련 업무때문이겠지 라고 생각했고요.
물론 작성자님이 그런모습을 많이 목격하셔서 글 쓰신거겠지만 댓글들이 좀 험하네요.
이글보고 억울하신분들있을텐데 너무상처받지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이 업무 때문에 남자 세탁기를 돌리진 않잖아요?
제 글은 억울할 사람들 보라고 쓴 글이 아니라 뻔뻔한 사람들이 이 글을 좀 보고 뉘우치라는 뜻에서 쓴 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어그로가 아니고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성전용 있고 여성전용 있으면 공용도 있지않나요?
공용은 남성전용이 가는 층은 안가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악용해서 남성용 엘베타는분들은 질책을 받아야하지만 남성전용 엘베를 타야만하는 여자분들도 계시다는걸 알려드리고싶어서 적었습니당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자기들이 누릴건 다 누릴려하면서 좀만 손해본다 싶으면 죽자사자 달려드는 꼴이란... 남자가 저랬으면 바로 매장당했을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전용 다 따로 있는데 ~~
저러는 '일부' 여성들 인성부터 수양했으면 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일부의 예외를 인정할거면 남녀평등하게 똑같이해야지 남자가 저짓했으면 과연 어째됬을지.. 아마 반응 장난아니었을거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변태들은 여자 속옷 훔칠수있겠는데? ㄷ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인데 굳이 엘리베이터를 타야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여성용엘베타서 성범죄가일어나면 남자는 매장당할듯하고 여자가 남성용엘베타서 성범죄가일어난다면 어떻게될까 궁금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자가 남자전용 사용하면 그럴수도있지쪼잔하게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