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일부 여성분들

글쓴이
  • 2014.06.15. 13:29
  • 6678

웅비관 B동 일부 여성 분들,

왜 남자전용 엘리베이터 사용하십니까? 남자 층밖에 운행 못하는데??

여성 층이 더 많고 층이 높아서 그렇다구요? 아예 따로 혼자 있는 엘리베이터도 여성 전용입니다.

3개 중 2개가 여성 전용 엘리베이터인데 그것도 모자라 남성 엘리베이터까지 탑니까??

내거는 내거 니거도 내거 이런 심보입니까??

서로 지킬 건 지켜야죠..

남자가 여성 엘리베이터 탔다가는 반응들이 어떨지 어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그리고 한 마디만 더할게요.

남자 세탁실에 오셔서 남녀공용이라고 적힌 세탁기만 사용하셔야지 왜 남자 전용 세탁기까지 돌립니까??

서로 좀 지킬 건 지킵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8
best 머리나쁜 산호수 14.06.15. 13:31
남자가 여자전용 사용하면 변태색기
여자가 남자전용 사용하면 그럴수도있지쪼잔하게ㅡㅡ
22 0
의연한 작약 14.06.15. 13:33
머리나쁜 산호수
그러니깐ㅡㅡ
0 0
best 키큰 모란 14.06.15. 13:38
예상댓글 : 일반화하지마세요
남자가 쪼잔하게...
저는 안그래요 ^^
6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3:39
키큰 모란
그런 댓글 달릴 것 같아서 '일부'라는 표현을 썼네요ㅎㅎ
0 0
의연한 작약 14.06.15. 14:45
글쓴이
잘하셨음 속이시원하네요
0 0
눈부신 타래붓꽃 14.06.15. 17:52
키큰 모란
종특
0 1
배고픈 좁쌀풀 14.06.15. 13:42
와 진짜 무개념들이네요... 같은 부산대생인게 부끄럽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3:44
배고픈 좁쌀풀

엘리베이터 타려고 기다렸다가 문 열렸는데 여성분들이 계시길래 '여성엘리베이터인데 내가 잘못 눌렀나??'라는 생각과 함께 순간 어리버리 멍 때리다가 결국 엘리베이터 못 탔네요. 와 어쩜 그렇게 헤매는 모습 보고도  '이거 남자 엘리베이터 맞아요'라는 말 하나 해주는 사람이 없던지..

0 0
배고픈 좁쌀풀 14.06.15. 13:45
글쓴이
진짜 이런거 안지키면 벌점 팍팍 부과하는것도 한 방법일거 같아요. 기숙사 들어오려는 사람은 줄섰는데 왜 기본적인 질서를 안지키는지...
1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3:47
배고픈 좁쌀풀
동의합니다. 벌점 부여했으면 좋겠네요.
0 0
민망한 큰꽃으아리 14.06.15. 13:42
여성전용 왜 있는거임? 엘리베이터랑 성이랑 무슨 상관관계가 있다고 나참..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3:44
민망한 큰꽃으아리

기숙사 차원에서 그렇게 설정한 것 같네요. 성범죄 예방을 노리고자 한 것 같네요.

0 0
명랑한 물매화 14.06.16. 02:30
글쓴이
남자구요 여성전용이아니구 높은층에사는사람한테는 엘베 따로 한개 더준거같아요 작년에 남자가 5층이상에 살때는 그 엘레베이터 남자거였어요
2 0
바보 자두나무 14.06.15. 13:51
그러게 말입니다ㅋㅋ
0 0
똥마려운 개비름 14.06.15. 13:58
아 존나 그런년들 꼴봬기 싫음
대가리에 똥만 찬 년들
0 0
유별난 통보리사초 14.06.16. 21:07
똥마려운 개비름
꼴봬기 X
꼴보기 O
0 0
아픈 자귀풀 14.06.15. 14:20
노답새끼들이네.
긱사 들어갈 정도면 공부도 못하는건 아닐텐데 걔들은 학과 공부보단 인성교육이나 더 받아야 할듯
0 0
재수없는 라일락 14.06.15. 14:28
남성전용 엘레베이터를 타야만 하는 여학생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도 여성전용엘레베이터에 남학생분이 타신걸 봤지만 기숙사 관련 업무때문이겠지 라고 생각했고요.
물론 작성자님이 그런모습을 많이 목격하셔서 글 쓰신거겠지만 댓글들이 좀 험하네요.
이글보고 억울하신분들있을텐데 너무상처받지마세요.
1 8
답답한 사위질빵 14.06.15. 14:32
재수없는 라일락
여성분이 반드시 그 남성용엘리베이터를 타야만 했다면 기숙사측에서 남성용으로 만들질 않았겠죠.. 결국은 돌아가기 귀찮다거나 그런거아닌가요 너~무멀다거나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4:34
재수없는 라일락
물론 업무 때문에 타시는 분들도 있겠죠. 그래서 '일부'라고 한정했고요.
그리고 여성분들이 업무 때문에 남자 세탁기를 돌리진 않잖아요?
제 글은 억울할 사람들 보라고 쓴 글이 아니라 뻔뻔한 사람들이 이 글을 좀 보고 뉘우치라는 뜻에서 쓴 겁니다.
1 1
촉촉한 금방동사니 14.06.15. 15:00
재수없는 라일락
어느 여학우분이 남성전용 엘베를 꼭 타야합니까??
이건 어그로가 아니고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0 0
활동적인 다래나무 14.06.15. 15:01
재수없는 라일락
업무때문이라 하더라도 남자가 여성 엘레베이터 탔으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대부분은 난리 날것같은데요?
0 0
활동적인 다래나무 14.06.15. 15:04
활동적인 다래나무
그리고 제가 기숙사 안살아서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남성전용 있고 여성전용 있으면 공용도 있지않나요?
공용은 남성전용이 가는 층은 안가나요?
0 0
저렴한 돼지풀 14.06.15. 15:02
재수없는 라일락
저도 궁금하네요. 남성전용 엘리베이터를 타야만 하는 여학우가 어떤 여학우인지요... 급똥?
0 0
똥마려운 개비름 14.06.15. 15:27
재수없는 라일락
여자가 남성전용을 꼭 타야하는 이유가 뭐죠? 진심 궁금하네요. 설마 여성전용타면 조금 더 멀어서 이런건 아니겠죠?
0 0
best 초연한 무궁화 14.06.15. 16:14
재수없는 라일락
저같은경우는 행정실에서 방배정하다가 실수가 있었는지 방이 겹쳐버려서 방이 새로 날때까지 장애인전용방에서 지내라 하더라구요... 근데 그게 2층이였어요ㅠㅠ 비록 하루도안되서 새방을 받아서 이사했지만요ㅎㅎ 그당시 그층에 저말고도 옆방에서 여자분 몇명을 봤었어요! 그날 짐옮겨야되서 남성용 엘베를 탔는데 남자분들이 흠칫 놀라시더라구여.. 이거뭐 붙잡고 해명할수도 없고ㅠㅠ눈치만 봤던 기억이..
악용해서 남성용 엘베타는분들은 질책을 받아야하지만 남성전용 엘베를 타야만하는 여자분들도 계시다는걸 알려드리고싶어서 적었습니당ㅎㅎ.
5 3
외로운 오갈피나무 14.06.15. 14:42

진짜 자기들이 누릴건 다 누릴려하면서 좀만 손해본다 싶으면 죽자사자 달려드는 꼴이란... 남자가 저랬으면 바로 매장당했을려나

0 0
촉촉한 금방동사니 14.06.15. 14:57
외로운 오갈피나무
솔직히 손해보는 것도 아니죠!!
여성전용 다 따로 있는데 ~~
저러는 '일부' 여성들 인성부터 수양했으면 하네요
0 0
외로운 오갈피나무 14.06.15. 14:59
촉촉한 금방동사니

진짜 일부의 예외를 인정할거면 남녀평등하게 똑같이해야지 남자가 저짓했으면 과연 어째됬을지.. 아마  반응 장난아니었을거같네요

1 0
의연한 작약 14.06.15. 14:46
간만에추천좀하고싶네
0 0
진실한 산호수 14.06.15. 16:13
웅비관사는 여잔데요 여잔데도 이해가안되네욬;;ㅋㅋㅋㅋㅋ남자전용꺼왜타지ㅋㅋㅋ남잔가 ..
1 1
황송한 무화과나무 14.06.15. 16:22
음...여러분 다른 이유도 있을 수 있지 않을까요?? 기숙사커플이라던가 기숙사 커플 같은거말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픈 오리나무 14.06.15. 16:52
ㅇㄱㄹㅇ
0 0
유능한 논냉이 14.06.15. 18:06
진짜 개념없다.
0 0
더러운 억새 14.06.15. 18:27
저 웅비관 2층 사는데 저희 층에 여성 두분이서 살고 있어요. 그 분들은 방이 아예 남자층인 2층이라서 엘베를 남자용을 이용해요; 그분들 보신거 아닌지 .. ??
2 0
유쾌한 황벽나무 14.06.16. 10:03
더러운 억새
2층에서 엘베타고 다니는거도 웃김 몸불편한거 아닌 이상 걸어다녀야하는거아님?
0 2
민망한 큰꽃으아리 14.06.16. 11:15
유쾌한 황벽나무
입구에서 들어가면 지하 2층인가 3층입니다. B동의 경우
0 0
쌀쌀한 산딸기 14.06.18. 06:16
유쾌한 황벽나무
b동의 2층이면 사실상 5층
0 0
화사한 앵초 14.06.15. 20:34
와~ 난 기숙사 안살아봤는데 세탁기도 남자랑 여자랑 같이씀요?
그럼 변태들은 여자 속옷 훔칠수있겠는데? ㄷㄷㄷ
0 0
외로운 오갈피나무 14.06.20. 14:50
화사한 앵초
감사
0 0
발랄한 참오동 14.06.16. 00:37
장애인학우들과 사는 여학우들이 이용한 건 아닐까요..? 장애인학우들 방이 2층이다보니
0 0
흐뭇한 개불알풀 14.06.16. 01:28
비기숙사생이라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층인데 굳이 엘리베이터를 타야하나요?
0 0
바쁜 자두나무 14.06.16. 02:30
흐뭇한 개불알풀
아 보통 1층이라 생각하시는 기숙사입구는 지하3층인가 그래요.. 그래서 1층방이라고 하더라도 4층 높이에 있어요~
0 0
특이한 참죽나무 14.06.16. 10:42
성 전용 엘리베이터를 만든건 성범죄 예방차원인가요?
남자가 여성용엘베타서 성범죄가일어나면 남자는 매장당할듯하고 여자가 남성용엘베타서 성범죄가일어난다면 어떻게될까 궁금하네요
0 0
발냄새나는 만삼 14.06.16. 20:30
저도 웅비관 사는 여학생인데요 사실이라면 이해불가네요. 근데 여자엘베에선 남자층이 아예 안눌려지는것 같던데요 남자엘베에선 여자층이 눌려지나요? 몇몇 분들 말씀처럼 2층에 살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 혹시 글쓴이님 층은 확인해보셨는지.. 2층이면 사실 5층높이고 계단은 비상구처럼 되어있어서 문 두개 열고 들어가구요, 사람감지하면 층층이 불켜지는 방식이에요 불켜져도 어둡고 혼자 가긴 좀 무서워요;;
1 1
착실한 감나무 14.06.17. 11:52
세탁기는 좀 그렇네... 남자가 여자전용 세탁기 돌리면 이상하게 쳐다볼거면서...
0 0
정겨운 미국미역취 14.06.19. 12:40
이런 경우는 대한민국 어디서나 흔하죠! 하하하
0 0
난감한 애기봄맞이 14.06.22. 02:12
이런 멋진 대한민국 부산대라니 하하하하흐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