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달(낙동강을 달린다?) 재밌나요?
글쓴이
- 2014.06.15. 16:54
- 1085
국토대장정(부산->임진각) 경험 있는 사람인데
낙달 재밌나요?
언제 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통의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떡갈나무
저도 궁금한게 있는데요. 비용에 자전거대여료가 있던데 개인 자전거는 못쓰는건가요?
0
0
찬란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야광나무
밑에분 말대로임... 돈안빼줫던거같은데요 ㅎ 개인자전거 가능함
0
0
보통의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자전거 쓸수있는데 대여료에서 안빼줬던걸로암
0
0
때리고싶은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면 조 짜서 달리거든요 조원 잘만나서 친해지면 재밋게 갓다오겟죠 ㅎㅎ 하루에 달리는 거리도 얼마안되고 전재밋게갓다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