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t 쳐보신분들..
글쓴이
- 2014.06.15. 16:54
- 2044
오늘 처음으로 모의고사 쳐봤는데
화유물 반타작에 생물은 완전 아작나서 열개 맞췄는데..
진짜 포기해야될거같죠..
아 진짜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심지어 재수인데... 작년에 열심히 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남은 2달동안 최선을 다해봐야 한다는거 아는데
그래도 이미 떨어진거같아서 못하겠어요
2달만에 막 엄청 성적올리고 이런 사례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 증말 지금 푸념하고있는 제모습도 못나보이네요
진짜 올해 붙고싶은데ㅠㅠ
화유물 반타작에 생물은 완전 아작나서 열개 맞췄는데..
진짜 포기해야될거같죠..
아 진짜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심지어 재수인데... 작년에 열심히 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남은 2달동안 최선을 다해봐야 한다는거 아는데
그래도 이미 떨어진거같아서 못하겠어요
2달만에 막 엄청 성적올리고 이런 사례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 증말 지금 푸념하고있는 제모습도 못나보이네요
진짜 올해 붙고싶은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모든시험이 막판스퍼트로 합격여부가 결정나는거 아닌가요? 물론 평소에 공부를 해왔다는 가정하에서.. 공부는 해왔으나 암기를 미뤘던사람들은 막판암기만으로도 성적 많이 뛰던데
0
0
센스있는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벌깨덩굴
정말요
막판스퍼트 불질니볼게요!감사합니다ㅜㅜ
막판스퍼트 불질니볼게요!감사합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에 다시 하면 되죠
0
0
끔찍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수련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은기간동안 꾸준히하시면 좋은성적 나올거에용ㅋㅋ 포기하지마세요 모의고사잖아요ㅎㅎ
0
0
피로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산수국
ㅠㅠ네...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인데.. 몇살이세요?ㅜㅜ
0
0
정중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누리장나무
전 22살이요...
작년에 혼자 인강듣다가 망하고 올해는 종합반까지 다녔는데...
진짜 꽃다운 이십대가 날라가는거같아 너무싫지않나요ㅠㅠ
작년에 혼자 인강듣다가 망하고 올해는 종합반까지 다녔는데...
진짜 꽃다운 이십대가 날라가는거같아 너무싫지않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22살에 꽃 다운 20대 타령이라... 님아 님보다 1.2년 더 산 사람으로 피트 포기하고 나와고 요즘세상에 다른 쪽에서도 피터지게노력해야 되요.. 20대 초반 바짝하고 후반부터 즐겨도 전혀 늦지않아요
1
0
귀여운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