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없는 건 과도도 마찬가지ㅎㅎ
글쓴이
- 2014.06.15. 17:06
- 1401
경통관 4층...
쉬러 나갈 때나 들어올 때
문 쾅쾅 닫히는 거 일일이 말할 수도 없고
ㅋㅋㅋㅋㅋ 포스트잇 입구에 붙여놔도 노답이고
에휴... 귀마개 꽂아도 쾅쾅 거릴정도니 걍 노답
ㅋㅋ 시험이 얼른 끝나길만 바라면서ㅠ ㅜ
공부하다가 뻘글 써봅니다........
쉬러 나갈 때나 들어올 때
문 쾅쾅 닫히는 거 일일이 말할 수도 없고
ㅋㅋㅋㅋㅋ 포스트잇 입구에 붙여놔도 노답이고
에휴... 귀마개 꽂아도 쾅쾅 거릴정도니 걍 노답
ㅋㅋ 시험이 얼른 끝나길만 바라면서ㅠ ㅜ
공부하다가 뻘글 써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경통관이 어디임?
0
0
건방진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피나물
국제관
0
0
화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큰꽃으아리
아 요번에 새로지은 국제관..
0
0
건방진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음
0
0
빠른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