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시험...코앞인데
- 2014.06.15. 18:12
- 2337
이제 일주일도 안남았는데
1년 넘게 준비했는데
이번에도 떨어지면
진짜 엄마아빠 보기 미안한데
공부가 잘안되네요 ㅋㅋㅋㅋㅋ
공시 싸이트 들어가도 누구나 다 시험 앞두고
머리속 오히려 텅텅빈거 같다고 그거 견디는거라 하는데..
남들은 어려운 시험도 척척붙던데
9급도 레알 힘드네요
준비하시는분 계세요? 다들 붙읍시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 공통 270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마요 그러면 더 잘 안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 친구들은 하나둘 취업 해나가는데 올해 못붙으면 어떡하나..걱정 불안 초조ㅜ 마음만 조급해지네요
공시생분들 다들 파이팅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시적인 현상이거든요
시험치러 들어가면 다 생각납니다.
마치 머리가 기억해서 쓰기보다는 몸이 기억해서 답을 찾는다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찍기운이 저에게 왔으면 그날만은 제발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6살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격과 수비
이런 느낌인듯..
영어 어휘랑
국어 한자는 진짜 바운더리가 없어서 망함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머지 두 과목은 표준점수해서 조정점수라고 따로 나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다녀보셨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겨레학원 두달 다녀봤네요..
글쎄요? 아주 처음이면 추천하는데
뭐랄까 종합반은 날림이 심해요
단과반처럼 돈이 안되니깐 대충가르친달까
저는 공단기 프리패스 듣고 있고요
가성비가 좋아요 ㅋㅋㅋ
그리고 웬만하면 이 시험 준비마세요
투입대비 아웃풋이 극악인 시험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