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시험...코앞인데

글쓴이
  • 2014.06.15. 18:12
  • 2337

이제 일주일도 안남았는데

1년 넘게 준비했는데

이번에도 떨어지면

진짜 엄마아빠 보기 미안한데

공부가 잘안되네요 ㅋㅋㅋㅋㅋ

공시 싸이트 들어가도 누구나 다 시험 앞두고

머리속 오히려 텅텅빈거 같다고 그거 견디는거라 하는데..

남들은 어려운 시험도 척척붙던데

9급도 레알 힘드네요

준비하시는분 계세요? 다들 붙읍시다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청아한 무화과나무 14.06.15. 18:44
공통260 선택 120만 뜨길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8:51
청아한 무화과나무
부산시 가려면 260에 선택 120이면 간당간당할걸요 ㅋㅋㅋㅋ
휴 공통 270뿐
0 0
청아한 무화과나무 14.06.15. 20:05
글쓴이
작년컷 379인가그럼 물론 가산은있어야됨ㅠ
0 0
코피나는 국수나무 14.06.15. 18:49
힘내열
0 0
한가한 메타세쿼이아 14.06.15. 19:07
1년이 아니라 30되서 다붙는 사람도 많아요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마요 그러면 더 잘 안됨
0 0
깜찍한 가지복수초 14.06.15. 19:14
제 대변인 이신가요?? 제 맘이랑 어쩜 ..ㅠ 이렇게 똑같을수가ㅜㅜ
주변 친구들은 하나둘 취업 해나가는데 올해 못붙으면 어떡하나..걱정 불안 초조ㅜ 마음만 조급해지네요
공시생분들 다들 파이팅이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23:01
깜찍한 가지복수초
공통 꼭 270받고 선택과목 조정점수 대박나서 꼭 붙어요 !!!!!
0 0
센스있는 개연꽃 14.06.15. 19:31
ㅎㅇㅌ
0 0
특별한 디기탈리스 14.06.15. 21:02
머릿속이 비엇다고 생각드는거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일시적인 현상이거든요
시험치러 들어가면 다 생각납니다.
마치 머리가 기억해서 쓰기보다는 몸이 기억해서 답을 찾는다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23:01
특별한 디기탈리스
ㅋㅋㅋㅋ 넵 실수 안하는게 중요하지 일단
그리고 찍기운이 저에게 왔으면 그날만은 제발 ㅠ
0 0
특별한 디기탈리스 14.06.16. 06:26
글쓴이
찍신이 강림하시길 ㅎ
0 0
힘좋은 금붓꽃 14.06.15. 21:14
몇살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23:01
힘좋은 금붓꽃
나이가 중요한가요.. ㅠ 방향이 중요하지
26살이에요 ㅋㅋㅋㅋㅋㅋ
0 0
멍청한 씀바귀 14.06.15. 21:46
문제는 영어와 국어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23:00
멍청한 씀바귀
마치 우리 한화 야구가 안되는거 2가지
공격과 수비
이런 느낌인듯..

영어 어휘랑
국어 한자는 진짜 바운더리가 없어서 망함
ㅋㅋㅋㅋㅋ
0 0
멋진 누리장나무 14.06.15. 23:42
총점이 400 ?500?400은 아닌거 같고 500인가
0 0
건방진 작살나무 14.06.16. 05:13
멋진 누리장나무
공통은 필수세과목 100점만점해서 300점이고
나머지 두 과목은 표준점수해서 조정점수라고 따로 나와요~
0 0
절묘한 국수나무 14.06.18. 17:31
저 질문하나만해도될까요 ㅠㅠ???
학원다녀보셨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9. 07:38
절묘한 국수나무
부산대생 지원해준다고
한겨레학원 두달 다녀봤네요..
글쎄요? 아주 처음이면 추천하는데
뭐랄까 종합반은 날림이 심해요
단과반처럼 돈이 안되니깐 대충가르친달까

저는 공단기 프리패스 듣고 있고요
가성비가 좋아요 ㅋㅋㅋ
그리고 웬만하면 이 시험 준비마세요
투입대비 아웃풋이 극악인 시험입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