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 9시컴활! 글쓴이 2014.06.15. 18:28 619 1 기말 오픈북인가요..?ㅠㅠ 아니면 답없는데..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쟁이 큰꽃으아리 14.06.15. 18:43 도배 ㄴㄴ 0 0 난쟁이 큰꽃으아리 댓글 내용 복사 도배 ㄴ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쟁이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