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분들 !!이번달 전기요금 얼마나오셧어요
글쓴이
- 2014.06.15. 18:38
- 1552
올해초만 해도 한달에 기본적으로 전기요금은 2만원이 나왓거든요 여름이면 에어컨 켜서 10만원까지도 나와본적이있는데요 ㅠ
4월달 부턴가 전기요금이 적게나오네요 사용량 ㅂㅎ면 달라진게 없는데 심지어 이번달 1000원 나왓어요 ㄷㄷㄷ
이게 혹시 고리원전때문인지 ~~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4월달 부턴가 전기요금이 적게나오네요 사용량 ㅂㅎ면 달라진게 없는데 심지어 이번달 1000원 나왓어요 ㄷㄷㄷ
이게 혹시 고리원전때문인지 ~~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산이안된거같은데요 ㅋㅋㅋ
0
0
똑똑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천원. tv 사용함
0
0
나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 2만원내외 나오다가 이번달 5천원 약간안나왔어요
0
0
멍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평소랑 똑같이 만원 나왔어요
0
0
까다로운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왜이런거죠 ?? ㅠ 오히려 사용량은 훨씬늘엇는데 4월달부터 이천원 천오백원 천원 이렇게 나와요 ㄷㄷ 갑자기 요금폭탄 맞을까봐 겁나네여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가스비가 한달에 990원 씩 나오다가 세달뒤에 7만원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아마 나중에 밀려서 쭉 나올걸요?
0
0
빠른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침이 제대로 안 된 것 같은데요...;;ㄷ
0
0
늠름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십만;;;;;;;
0
0
멍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