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때문에 고민인데요
글쓴이
- 2014.06.15. 19:54
- 1118
밑에도 비슷한 글이 있긴한데 병원이나 그런 내용은 없어서 글써요ㅠㅠㅠ
최근에 우울증이 심해져서 약 처방 받고 싶은데 괜찮은 병원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일주일에 세번 꾸준히 운동하고 사람들도 만나고 해도 별로 나아지는게 없어서 약이라도 먹어볼까 싶어서요
요 몇일새에 무기력감도 심해져서 얼른 어떻게 해야할거 같아요ㅠㅠ
최근에 우울증이 심해져서 약 처방 받고 싶은데 괜찮은 병원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일주일에 세번 꾸준히 운동하고 사람들도 만나고 해도 별로 나아지는게 없어서 약이라도 먹어볼까 싶어서요
요 몇일새에 무기력감도 심해져서 얼른 어떻게 해야할거 같아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우울증ㅋ
0
0
찬란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넉줄고사리
??
0
0
해맑은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요. 우울증? 다 마음의 병입니다. 이겨낼수있어요
0
1
때리고싶은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요즘 진짜 우울증이라는 말을 너무 쉽게 쓰는 것 같네요
0
1
고고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의 병이 아니라 진짜 호르몬이상일수도 있으니까 심각하시다면 전문가한테 꼭 가야하는데..요새 사람들은 몸아픈건 병원가면서 우울증있는 사람들은 마치 유리멘탈으로 취급해서 탈임..병원정보는 없어서 도움은 못드리지만 위에사람들 말 신경쓰지마시고 병은 꼭 전문가에게 가셔요~~ㅜㅜ
0
0
해맑은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