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성적
글쓴이
- 2014.06.15. 20:48
- 1352
타과전공 일반선택으로 들으면
그 과 학생들이랑 같이 성적나오는거 맞지요?
교수님이 혹시 타과생이라 차별하거나 이런일은 없겠지요?
그 과 학생들이랑 같이 성적나오는거 맞지요?
교수님이 혹시 타과생이라 차별하거나 이런일은 없겠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없어요~단지 족보라던가 출제유형이라던가 정보의 부족에는 시달릴 수 있죠....ㅠㅠ열심히 한만큼 학점 주셨어요~
0
0
끔찍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는경우도 있어요.
만약 같은성적이 나올경우 타꽈생은 점수를 1~2점 낮춰서 ㅠㅠ....아....
만약 같은성적이 나올경우 타꽈생은 점수를 1~2점 낮춰서 ㅠㅠ....아....
0
0
다부진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불이익 본 적 없는데 소수과이거나 족보 많이 타는 과는 그럴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만약 납득할 수 없는 성적이 나온다면 꼭 찾아가보세요
0
0
찬란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답변감사드립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