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숯불 있잖아요.. 글쓴이 2014.06.15. 21:00 1418 2 메뉴중에 감자만 튀겨서 주는 그런메뉴도 있나요? 음?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벌깨덩굴 14.06.15. 21:49 롯데리아가면 감자튀김팔아요! 0 0 고고한 벌깨덩굴 댓글 내용 복사 롯데리아가면 감자튀김팔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15. 23:02 고고한 벌깨덩굴 롯데리아의 감튀와 비교할바가 아니라서 여쭤봅니다 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롯데리아의 감튀와 비교할바가 아니라서 여쭤봅니다 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