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9860g2 의 solve기능에서 허수해도 나오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ㅠㅠ
글쓴이
- 2014.06.15. 22:06
- 3667
매트랩으로 solve 쓰니
허수해도 같이 나오던데,
제 계산기로 solve를 하니
허수해는 안나오고
실수해만 나오네요;;
이거 허수해 나오게 하는방법 혹시 아시는분께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례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꿩의바람꽃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모드를 말씀해주신거 처럼 바꿔서 해봤는데,
허수해는 나오지 않던데,
혹시 더 바꿔줘야 하는게 있는지요..?
참고로 매트랩으로 했을때는 허수해2개 실수해 1개 나오는 걸
solve랑 solveN으로 풀어봤는데 실수만 나왔습니다 ㅠㅠ
모드를 말씀해주신거 처럼 바꿔서 해봤는데,
허수해는 나오지 않던데,
혹시 더 바꿔줘야 하는게 있는지요..?
참고로 매트랩으로 했을때는 허수해2개 실수해 1개 나오는 걸
solve랑 solveN으로 풀어봤는데 실수만 나왔습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solve와 solveN이 뭔진 모르겠군요. 계산기 모델은 저랑 같은거 같은데.
저는 solver를 1차 실근 식만 씁니다.
왜냐면 solver가 쓰다보니까 느낀건데 2차 식 이상 넘어가도 근을 하나만 보여주고 허근을 못풀더군요
차라리 Polynomial 쓰세요.
저는 solver를 1차 실근 식만 씁니다.
왜냐면 solver가 쓰다보니까 느낀건데 2차 식 이상 넘어가도 근을 하나만 보여주고 허근을 못풀더군요
차라리 Polynomial 쓰세요.
0
0
무례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꿩의바람꽃
아 ㅠㅠ 감사합니다
Polynomial 쓰니까 허근도 나오네요 ㅠㅠ
Polynomial 쓰니까 허근도 나오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bi 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