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 자체매칭 엄청활발하네여?
- 2014.06.15. 22:21
- 2238
아예 대놓고 소개팅중이심ㅋㅋㅋㅋ
이야 마이러버도필요없겠는데
관리안되나여 마이피누?
관리도안하는데 우리도미팅한번해봅시다 멜주소남겨요다들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전 페이지에도 이와 유사한 내용의 글이 올라왔던데 댓글을 확인해보니 대다수가 이젠 자체매칭 하는걸 당연하게 여기는 분위기네요 이정도면 거의 점령당했다고 봐도 될 수준이라고 생각되네요 저런거 그냥 방치할거면 그냥 반짝이게시판 없애는게 낫다고 생각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글쓴이 딱봐도 못생겼을것 같더군
자기만 남자얼굴 딱보고 끝까지 자긴 안가르쳐줌 ㅋㅋ
근데 댓글은 계속 달고 ㅋㅋ 그냥 외로워서 남자들한테서 인터넷으로 관심받고싶었나봄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글도 니가 뭔 상관이냐?식으로 댓글다는사람들이있는데
자체매칭이 이렇게 관리가 소홀해지게되면 장기적으로는 커뮤니티가 정상적으로 유지되지못할만큼 심각한문제입니다.
이미 그런 사례가 있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주거니 받거니, 밀고 당기고 하는 글도 글 나름인가봐요 읽기만해도 내가 막 두근두근거리는 글이 있는 반면에 저건 좀 아니다...싶은 글도 있으니 저 경우는 확실히 후자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도 마음에 드는 분 인상착의 적어놓고 번호 물어봐 달라고 유도하는 글인듯요. 진짜 마이피누에 이상한 사람 많아졌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나고싶은사람끼리 만나는거아닌가ㅋㅋ
커뮤니티가 어쩌고 해도 결국 중요한건
온라인이아니라 현실이라생각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