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 자체매칭 엄청활발하네여?

글쓴이
  • 2014.06.15. 22:21
  • 2238
http://mypnu.net/index.php?mid=sun&document_srl=5058925&rnd=5089160#comment_5089160
아예 대놓고 소개팅중이심ㅋㅋㅋㅋ

이야 마이러버도필요없겠는데
관리안되나여 마이피누?
관리도안하는데 우리도미팅한번해봅시다 멜주소남겨요다들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난감한 메밀 14.06.15. 22:25
반짝이게시판은 자체매칭 가능한걸로알고있는데요 근데왜자기가발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22:26
난감한 메밀
저게 반짝이 찾는용도로 댓글달고있는거로 보입니까?
0 0
가벼운 청미래덩굴 14.06.15. 22:33
냅두셈. 유유상종이니라~
1 0
참혹한 부레옥잠 14.06.15. 22:41
???진짜왜발끈하시지ㅋㅋㅋㅋㅋㅋ
0 0
난폭한 자라풀 14.06.15. 22:48
이젠 머 동물원이나 식물원 사랑학개론 등 각 게시판을 가릴것도 없이 어디서나 자체매칭하는 글이 맨날 올라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폭한 자라풀 14.06.15. 22:48
지금도 자기들이 하는데 먼 상관이냐고 말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엄연히 이용규칙에 하지말라고 명시해놨고, 만약 이대로 방치하게 되서 친목질, 자체매칭, 기타 네임드화가 시작되면 커뮤니티가 망하는건 한순간입니다. 실제로 이전에 이런식으로 망한 사이트들이 여럿있었고요
0 0
난폭한 자라풀 14.06.15. 22:50
예전엔 그래도 숨어서 하던데, 이젠 대놓고 할정도면 제재를 안하니까 이젠 그냥 대놓고 한다고 여기면 되는걸까요?
0 0
난폭한 자라풀 14.06.15. 22:53

이전 페이지에도 이와 유사한 내용의 글이 올라왔던데 댓글을 확인해보니 대다수가 이젠 자체매칭 하는걸 당연하게 여기는 분위기네요 이정도면 거의 점령당했다고 봐도 될 수준이라고 생각되네요 저런거 그냥 방치할거면 그냥 반짝이게시판 없애는게 낫다고 생각됩니다.

0 0
창백한 도깨비고비 14.06.15. 22:58
예전에 금지하기전에 자기 괜찮다고하는 여자분 연락처 알아내고 구글링했는데 진짜 답없음 ㅋㅋ 애인없고 인터넷으로 찾을라하는애들은 딱 그사이즈임ㅋㅋ
0 0
난폭한 자라풀 14.06.15. 23:02
솔직하게 말해서 운영진들이 매 시간 앉아서 계속 감시하기가 현실적으로 힘든상황인데 저런식으로 자체매칭하는거 막을려면 먼가 제도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0 0
best 짜릿한 메꽃 14.06.15. 23:04

그글쓴이 딱봐도 못생겼을것 같더군
자기만 남자얼굴 딱보고 끝까지 자긴 안가르쳐줌 ㅋㅋ
근데 댓글은 계속 달고 ㅋㅋ 그냥 외로워서 남자들한테서 인터넷으로 관심받고싶었나봄 ㅋㅋㅋ

5 0
난폭한 자라풀 14.06.15. 23:05
예를 들면 현재 일반이용자 다수가 신고하면 블라인드를 먹기만하고 사후에 운영진이 해당자를 따로 제재하는 걸로 알고있는데, 다수의 신고로 블라인드를 먹으면 바로 블라인드와 함께 제재를 먹이던가, 아니면 자체매칭하면 바로 영정하는식으로 강하게 나가야 된다고 봅니다. (물론 이것도 악용될 여지가 있기때문에 어디까지나 예를 든것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23:08
난폭한 자라풀
맞습니다.
이글도 니가 뭔 상관이냐?식으로 댓글다는사람들이있는데
자체매칭이 이렇게 관리가 소홀해지게되면 장기적으로는 커뮤니티가 정상적으로 유지되지못할만큼 심각한문제입니다.
이미 그런 사례가 있구요
0 0
침착한 세열단풍 14.06.15. 23:18
자체매칭이 무조건 나쁘다 괜찮다의 문제를 떠나서 저기 댓글들은 눈살 찌푸려지네요
서로 주거니 받거니, 밀고 당기고 하는 글도 글 나름인가봐요 읽기만해도 내가 막 두근두근거리는 글이 있는 반면에 저건 좀 아니다...싶은 글도 있으니 저 경우는 확실히 후자임
0 0
해맑은 싸리 14.06.15. 23:22
http://mypnu.net/love/5082763
이 글도 마음에 드는 분 인상착의 적어놓고 번호 물어봐 달라고 유도하는 글인듯요. 진짜 마이피누에 이상한 사람 많아졌네요
0 0
침착한 세열단풍 14.06.16. 01:22
해맑은 싸리
아 진짜 이상한 사람 많네요 으
0 0
우수한 메밀 14.06.16. 02:04
이런게 커뮤니티 패망의 지름길
0 0
훈훈한 나도밤나무 14.06.16. 16:57
자체매칭이왜문제인지 솔직히 모르겠네요
만나고싶은사람끼리 만나는거아닌가ㅋㅋ
커뮤니티가 어쩌고 해도 결국 중요한건
온라인이아니라 현실이라생각하는데
0 2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