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주웠어요
글쓴이
- 2014.06.15. 22:30
- 1102
조선해양과 건물?건물 이층 나가면 있는 벤치에서 여러색아 섞인 예쁜 이어폰 주웠어요~여자분거 같은데 소리도 나오던데 주인 있으면 댓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경비실에 맡기세요 . 어떻게든 해볼라꼬
0
0
뚱뚱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이고들빼기
ㅋㅋㅋㅋㅋ
0
0
재미있는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이고들빼기
경비실 맡겼다가 다른 사람이 찾아가면 어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그사람의 범죄행위죠? 그리고 경비아저씨가 일처리 잘하시면 받아가는사람의 신분증 및 인적사항을 확인하시겠죠? 그리고 이어폰 하나 구해볼라고 그런짓을 하는 사람이 있겠습니까??
0
0
뚱뚱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이고들빼기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수염이 가득 난 우락부락한 남자가 고맙다며 캔커피를 들고 나오는데...
0
0
재미있는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록달록한거 잃어버린지 꽤됐는데 나는 중도에서잃어버렸는데... 조선해양..?
0
0
친숙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이고들빼기
건물이름을 잘 몰라서....층간계단에 배사진 많은 건물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