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좋은 회사인가요?
글쓴이
- 2014.06.16. 00:11
- 1768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보면서 원전관련내용 다루던데 제가 생각했던 회사랑 달라서요ㅜ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질긴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한탕하세요
원전 언제 터지는지 저한테만 살짝 알려주세요
원전 언제 터지는지 저한테만 살짝 알려주세요
0
0
코피나는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난 곳입니다;;
0
0
침착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바위채송화
뭐가 엄청나다는 말씀이신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봉 / 한건 가능한 것 등등 해서요
0
0
침착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이저 공겹입니다 결혼 등급 한 번 쳐보세요... 우리학교에서 한 해에 한 두 명도 채 못들어 가는 곳...
0
0
배고픈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계뇨
울학교에서 한두명이라뇨ㅋ 기계과에서 많이가는데ㅋㅋㅋ 복지 근무환경 연봉 다좋으나 근무지가 아쉬운곳이죠ㅜ
0
0
조용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계뇨
그 정도는 아님 -_-; 무슨 한은 금감원도 아니고
0
0
포근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계뇨
ㅋㅋㅋㅋ 제 주위는 온통 한수원인데 ㅋㅋ 재수좋은 사람 몇 빼고는 다들 열심히 해서 들어갔지만 여튼 그 급은 절대 아님 ㅋㅋㅋ
1
0
날씬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계뇨
기계는 한수원 널리고 널림
0
0
키큰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무지 헬
울진 or UAE
돈이냐 사회적 인프라냐 그것이 문제로다
울진 or UAE
돈이냐 사회적 인프라냐 그것이 문제로다
0
0
쌀쌀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대안이 있다면 저는 안 가고 싶음.
0
0
피곤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만한 기업도 없습니다
그 외의 것은 논외로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