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시험 때 커닝하는 사람들
- 2014.06.16. 00:29
- 2318
F맞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인원이 기본 100명이 넘고
암기시험이다보니 커닝하려고
준비하는 분이 옆자리에도 계시네요
물론 이 분의 의도를 확증하는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커닝하는 걸 많이 봤었고
작년에 철저한 신고 정신으로
사회심리 3명 에프 먹였던 기억이 나서...
제발 페이퍼나 기타 꼼수 쓰지마시길..
다른 열심히 한 사람들 피해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줍잖은 훈계질이나 하고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글 보니까 생각나는 사람이 있네요
2013년도 인문지리학 수업 바닥에 종이 떨어뜨려서 보고 여자의 이점을 살리려고 한건지 다리에 적어와서 보고ㅋㅋㅋ 휴대폰 검색까지 하는사람 봤는데ㅋㅋㅋㅋ학과랑 이름도 생생하게 기억나는데 다른 시험에서는 그러지 마요ㅋㅋㅋ 그래봐야 성적 안나올꺼 같았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리 부전,복전생이 너무 많아서.......일선에다가.. 전체적으로 수강생이 너무 많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도다신고바래요ㅜ
응원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살지 저런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