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시험 때 커닝하는 사람들

글쓴이
  • 2014.06.16. 00:29
  • 2318
이번에도 조용히 조교 불러서
F맞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인원이 기본 100명이 넘고
암기시험이다보니 커닝하려고
준비하는 분이 옆자리에도 계시네요

물론 이 분의 의도를 확증하는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커닝하는 걸 많이 봤었고

작년에 철저한 신고 정신으로
사회심리 3명 에프 먹였던 기억이 나서...

제발 페이퍼나 기타 꼼수 쓰지마시길..
다른 열심히 한 사람들 피해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건방진 측백나무 14.06.16. 00:35
진짜 내앞이었으면 신발 벗어서 뒤통수쳤다 진심
왜살지 저런것들
0 0
생생한 강아지풀 14.06.16. 00:35
컨닝하는거에 위기감 느낄정도면 본인은 적당히~ 공부했다는 반증이네요. 이런글 싸지르기전에 공부나하세요. 컨닝하는사람들은 제대로 공부한사람 절대못이겨요
0 23
멋진 소리쟁이 14.06.16. 00:43
생생한 강아지풀
?? 본인 추측으로 위기감을 느꼈다고하네 ㅋㅋㅋ 컨닝하는게 잘못됐으니 신고하겠다는건데 뭐가 그리 꼬인 반응을 하는건지? 이상한 사람이네요 ㅋㅋㅋㅋ
어줍잖은 훈계질이나 하고 ㅋㅋㅋ
0 0
발냄새나는 애기현호색 14.06.16. 00:49
생생한 강아지풀
zzzz이건진짜개소리다
0 0
기쁜 청미래덩굴 14.06.16. 00:49
생생한 강아지풀
ㅋㅋㄱ 컨닝으로 에이쁠받는사람 본적있음
0 0
생생한 변산바람꽃 14.06.16. 01:15
생생한 강아지풀
ㅂㅕㅇ신인가..?
0 0
힘좋은 대왕참나무 14.06.16. 07:22
생생한 강아지풀
지랄싸네
0 0
코피나는 일월비비추 14.06.16. 19:56
생생한 강아지풀
너 컨닝하지 마라 요. 컨닝하는 것들이 꼭 저따위로 말씀한다 요.
0 0
명랑한 등나무 14.06.16. 00:55
사심 진짜 컨닝 많아서 빡쳤엇죠ㅜㅜ
0 1
바보 족두리풀 14.06.16. 00:57
진짜 무슨 수업이든.. 컨닝하는사람 나중에 다 돌려받을듯
2 1
참혹한 솔나리 14.06.16. 01:06
근데 증거를 어떻게 잡아요 ㅋ 그냥 아 저사람들 컨닝하는거같아요 이렇게?? 아니면 현장에서 부르는건가 ㅋ
0 0
화난 사철채송화 14.06.16. 01:23

이글 보니까 생각나는 사람이 있네요
2013년도 인문지리학 수업 바닥에 종이 떨어뜨려서 보고 여자의 이점을 살리려고 한건지 다리에 적어와서 보고ㅋㅋㅋ 휴대폰 검색까지 하는사람 봤는데ㅋㅋㅋㅋ학과랑 이름도 생생하게 기억나는데 다른 시험에서는 그러지 마요ㅋㅋㅋ 그래봐야 성적 안나올꺼 같았지만..

0 0
한심한 초피나무 14.06.16. 10:59
화난 사철채송화
여자의 이점을 살린다ㅋㅋㅋㅋ 나중에 ㅂㅈ에 밀반입 할년일세
0 0
나약한 가는잎엄나무 14.06.16. 01:23
컨닝 신고도 귀찮아서 잘 안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좋은 일 하십니다!
0 0
살벌한 한련 14.06.16. 02:09
사심은 진짜장난아니죠....ㅡㅡ수고하셨습니당! 앞으로는 수고하실일 안생기길 간절히 바라며....
1 0
침울한 우엉 14.06.16. 05:07
이번에는 어떤 심리 수업말씀하시는거에요??
심리 부전,복전생이 너무 많아서.......일선에다가.. 전체적으로 수강생이 너무 많음..
0 0
한가한 호밀 14.06.16. 11:05
진짜용기! 사심. 발달 장난아니었는데ㅡㅡ
이번에도다신고바래요ㅜ
응원합니다.
0 0
특이한 벼룩나물 14.06.16. 11:30
수강생을 줄이든가 분반을 만들든가 해야 됨...
0 0
코피나는 일월비비추 14.06.16. 19:57
머리 끄댕이 쥐틀어서 책상에 박고싶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