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건도 10시30분쯤에 자리 있을까요?
글쓴이
- 2014.06.16. 01:11
- 843
상대적으로 건도가 학생들이 많이 없을거 같은데.. 그때쯤이면 (낮10시30분정도)
건도도 자리가 없을까요?
건도도 자리가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음 10시엔 확실히 자리있을껀데..10시 반은 쫌 애메하네요ㅎㅎ
0
0
야릇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주걱비비추
우와 감사합니다! 사실 내일 건도는 처음가보려는 거라서 걱정했는데.. 시험빨리끝내고 가야겠어요!
비비추님 잘 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비비추님 잘 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부하기에는 건도가 정말 좋아요ㅎㅎ달래님도 시험 잘치세요!
0
0
야릇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을걸요ㅋㅋ전 새벽에 가서 잘 모릅니다만 그래도 자리도 중간중간 나는편이고요
0
0
다부진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