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기록 나중에 취업할 때 문제되나요????????/
글쓴이
- 2014.06.16. 01:36
- 3433
재수강 기록 남아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남슴
0
0
엄격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까치고들빼기
뭐 올해부터 남는다고 하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부대학이겠죠?
기록남으면 학교에서 공지사항 안띄울리가 없음 ㅠㅠㅠㅠㅠㅠㅠ
기록남으면 학교에서 공지사항 안띄울리가 없음 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아봤자 그런거 일일이 다 안찾아봄..
자소서도 제대로 읽는지도 의심스러운 마당에
자소서도 제대로 읽는지도 의심스러운 마당에
0
0
육중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도 신경 안 쓰는데 그런 걸 볼 리가요...ㅎ
0
0
사랑스러운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