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서 컴퓨터쓰고
글쓴이
- 2014.06.16. 02:57
- 1120
제가 까먹고 로그아웃 안하고 갔나본데
어떤분이 제 메일에 내게쓴 메일함으로
공용컴퓨터 쓰면 로그아웃하고 가라고
조심하라고 남겨주셨는데
이거 고마운거 맞죠? 맞나여?...
저는 남이 로그아웃안하고 가면
그냥 창끄는데ㅋㅋㅋㅋ
이분은 메일로 메모남겨주셨네요;;
어떤분이 제 메일에 내게쓴 메일함으로
공용컴퓨터 쓰면 로그아웃하고 가라고
조심하라고 남겨주셨는데
이거 고마운거 맞죠? 맞나여?...
저는 남이 로그아웃안하고 가면
그냥 창끄는데ㅋㅋㅋㅋ
이분은 메일로 메모남겨주셨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좀 오지랖이 있는 친절같이 느껴지네요
1
0
착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린라이트
0
0
불쌍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악용하려면 충분히 악용할수 있는건데
쨌든 고마운거 아닐까요..ㅋㅋㅋㅋ
창만 끄면 로그아웃이 제대로 안될수도 있으니
아무리 급하셔도 로그아웃 버튼은 꼭 누르세요~
쨌든 고마운거 아닐까요..ㅋㅋㅋㅋ
창만 끄면 로그아웃이 제대로 안될수도 있으니
아무리 급하셔도 로그아웃 버튼은 꼭 누르세요~
0
0
육중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 몇개 읽어봤을듯
0
0
적절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세쿼이아
여기한표 ㅋㅋㅋㅋ
저도 그냥 꺼주는데... 만다고 메일보내는지?ㅋㅋㅋ
저도 그냥 꺼주는데... 만다고 메일보내는지?ㅋㅋㅋ
0
0
우수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