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ㅈㅇ교수님 한자 성적
글쓴이
- 2014.06.16. 09:53
- 772
오늘이랑 내일 문의하는거 맞죠??? 교수님한테 문자보내면 되나요? 아직 물어보신분 안계시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글보고 문자 방금 보냄
0
0
특별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쑥방망이
헐 드디어 댓글이! 저도 보내야겠네요 ㅠㅠ 답자왔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답장 빨리 해주셨어요. 출석 중간 기말 과제랑 가산점까지 더해서 몇점인지 알려주시고 학점도 알려주셨어요
0
0
특별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쑥방망이
오 감사합니다! 방금 보냈는데 기다려야겠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나중에 학점 나올때도 알수잇지않나요??
0
0
유치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