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하면 글쓴이 2014.06.16. 11:11 960 1 졸옵학점다채우고 유예하면 학점초과해서들을수있나여 재수강은안된다는말이있어서 사실인가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세련된 벽오동 14.06.16. 11:23 재수강은안되요 학점은초과해서 추가로들을수있어요 0 0 세련된 벽오동 댓글 내용 복사 재수강은안되요 학점은초과해서 추가로들을수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세련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