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주변에 신점 잘하는 곳 없나요?
글쓴이
- 2014.06.16. 11:32
- 10099
예전에 촛불언니인가 그곳은 유명했다던데 문닫은지 오래됐고
부산대 쪽이 아니더라도 신점 잘보는곳 추천 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일요일날 검색해서 처음으로 개금에 있는점집갔는데 이것저것다맞드라고요 원래그런거안믿는편인데 신기했어요
0
0
한심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물달개비
오오 개금에.그 점집 이름이.뭔가요? 전화번호나 위치를 알수있는 정보좀 주세요 ㅠ
그리고 가격이랑..ㅠㅠ
그리고 가격이랑..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물달개비
아 그리고 과거나 현재 잘맞추는건 다른 곳도 잘하니까 별의미없을거같거 미래 잘 맞추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 엑소시스트 나오셨던 김홍기씨요. 사고난다했는데 1주일만에 진짜 사고났음..
0
0
무심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다닥냉이
헐 ㅋㅋㅋ 침착하게 썼는데.. 닉값 bb
0
0
무심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다닥냉이
잉 네이버 검색해보니까 해운대 사시는분이 아니라 서울쪽?..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해운대 베네시티도 있어요 전화해보세요 반반 서울부산 오다니시는걸로 알고있어요 제가 해운대에서 본걸요
0
0
무심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다닥냉이
아... 둘다 다니시는군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전화번호가 서울 번호밖에 안뜨는데 전화번호 혹시 알수있을까요?
좀 잘맞추시는지..ㅠ 가격이랑 궁금 ㅠ
좀 잘맞추시는지..ㅠ 가격이랑 궁금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십만원. 사고난댔는데 사고났음 말 다 한거죠. 내가 지금 뭐하게 누구게 이런거 맞춰보란 생각은 없이 가셔요. 명함 받았는데 잃어버려서.. 서울번호로 전화해서 부산인데 번호 없어서 전화드렸다고 어떻게 예약하냐고 물어보세요. 그냥 좀 사기꾼들처럼 여러 정황으로 추론 추측 경험적 던져맞추기에는 너무 제가 비전형적 사례라 거기서 맞추신 여러 얘기는 뭐.. 신기했죠. 저는 제가 얘기 안 해도 저를 알아주는 사람 원해서 간것도 있는데 그부분은 만족이요. 거기 같이 지내시는 분들? 가족분들인가 무튼 겁나 예쁘심 성별불문 ... 청록암 쳐보세요. 사주아니고 신점인게 느낌이 확 오실거예요 저처럼
0
0
무심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다닥냉이
와..그런데 3만원짜리는 봣어도 10만원짜리는.태어나서 처음보네요 ㅠㅠㅠㅠ
재벌집 자녀들만 보러가는 점집인가 ㅠㅠㅋ
진짜.돈만있으면 보러가고싶긴하네요 ㅠ
재벌집 자녀들만 보러가는 점집인가 ㅠㅠㅋ
진짜.돈만있으면 보러가고싶긴하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희 엄마 보시는거 보면 무당들 신점은 거의 십만원 하던데요ㅠㅠㅋㅋㅋ 용하다는 곳만 찾아가서 그런가....
0
0
뚱뚱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재벌 아니고 그만큼 힘드니까 궁금하니까 가겠죠 부자들은 뭐 당연하고.. 보러가보세요
0
0
무심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