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애 교수님 재무회계 치신분들~
글쓴이
- 2014.06.16. 11:47
- 1209
중간고사때랑 비교해서 난이도 어땟나요?? 각자 후기좀 남겨주세요ㅎ
ps) 아 그리고 마지막에서 2번째문제 회수가능액이랑 비교해서 손상차손환입액 구하는 부분 좀 이상하지 않았나요??ㅠㅠ
이부분에서 막혀서 멘붕했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서양민들레
손상차손환입액이 기존의 손상차손누계약보다 많아서 이상한거 아닌가요??
아무튼 이부분 좀 이상하던데... 교수님이 숫자를 잘못 정하신거 같던데ㅠㅠㅠ
아무튼 이부분 좀 이상하던데... 교수님이 숫자를 잘못 정하신거 같던데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말이그말이에요ㅋㅋㅋㅋ
아ㅠㅠ그거그냥그대로라도할걸그랬나봐요
하다가 딴거없나뒤적거리다 제대로푼게하나도없네요
우울우울열매
아ㅠㅠ그거그냥그대로라도할걸그랬나봐요
하다가 딴거없나뒤적거리다 제대로푼게하나도없네요
우울우울열매
0
0
슬픈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보다 쉬웠나요...?
그리고 2번이 손상차손이었나요? 3번이 자산재평가였나...
그리고 2번이 손상차손이었나요? 3번이 자산재평가였나...
0
0
뚱뚱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산수유나무
뒤에서 2번째 문제 말하는거에요~ㅎ 3번이 비례조정법으로 재평가 하는거 맞구요
저는 이번이 중간고사 때보다는 어려운거 같네여
저는 이번이 중간고사 때보다는 어려운거 같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1900만원인가 공정가치가 변했는데
미상각잔액이 1300만원대라서 환입액이 그렇게크지가않앗던거 같아요
미상각잔액이 1300만원대라서 환입액이 그렇게크지가않앗던거 같아요
0
0
꼴찌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상환입액 문제없습니다
0
0
찌질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입액 문제없었다구요?? 그럼 저 문제는..?
0
0
한가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800천에서 13965천으로 가치변경되서 3165천 환입되든데... 내가 잘못푼건가?!
0
0
적절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갓
금액까지 정확히 기억하시네요;;;; 머 그럼 문제 이상없나보네요ㅠㅠㅠ
아 계산 여러번 확인 했는데 어디서 틀린거지...ㅠㅠㅠ
님은 다른 문제도 다 푸셨나요??
아 계산 여러번 확인 했는데 어디서 틀린거지...ㅠㅠㅠ
님은 다른 문제도 다 푸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리고 마지막 문제에서 재무상태표 그리는 거 잘 하셨나요??
기타포괄손익인식금융자산 공정가치로 된 금액하고 평가이익만 반영하면 되는건가요??
재무상태표 3개다 너무 단순해서 먼가 빠진거 아닌가 계속 걸리더라고요ㅠㅠㅠ
기타포괄손익인식금융자산 공정가치로 된 금액하고 평가이익만 반영하면 되는건가요??
재무상태표 3개다 너무 단순해서 먼가 빠진거 아닌가 계속 걸리더라고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갓님 저랑 똑같으시네요
0
0
꼴찌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복분자딸기
님은 시험 잘 치셨나요??
중간때 잘바서 이번엔 여유부리며 풀었더니 이번에 못친거 같네요ㅠㅠㅠ
중간때 잘바서 이번엔 여유부리며 풀었더니 이번에 못친거 같네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기말 그냥다만족할만큼친거같아요
0
0
꼴찌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그부분이상하더라구요..환입액보다 누계액이 적지않았나요.....? 결국 거기서멈춤ㅜㅜ끝까지마무리나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