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노베이스로 지금부터 해서 부산대 전화기뚫을수있을가요??
글쓴이
- 2014.06.16. 13:35
- 2858
안녕하세여.. 인문대 다니는 학생인데 적성도안맞고.. 수능에 미련이남아서요..
국영탐은 딱마음잡고 하면 괜찮을거같은데문제는 수학...
제가 문과있을때3등급중반맞았거든요.. 지금부터하면 b형(가형) 4등급은가능할가요?? 반ㅅ한다면 휴학내고 마음제대로잡고할생각입니다..
국영탐은 딱마음잡고 하면 괜찮을거같은데문제는 수학...
제가 문과있을때3등급중반맞았거든요.. 지금부터하면 b형(가형) 4등급은가능할가요?? 반ㅅ한다면 휴학내고 마음제대로잡고할생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한 말로 힘들 듯.... 내년 수능이면 몰라도..;
0
0
수줍은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탐도 해야되지않나요? 올해는 좀 어려울거같은데..ㅜㅜ
0
0
돈많은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창 하셨을 때 문과에서 3등급이셨으면 머리가 비상하시지 않은 이상 4등급도 떠봐야 끄트머리될 거 같네요. 전화기 뚫을라면 수리 4뜨는 이상 나머지 2등급 위쪽으로 다 받으셔야할텐데
0
0
우수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공부하듯이 하시면 될듯
0
0
센스있는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하는 편이 더 나을 것 같아요
0
0
질긴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자주달개비
전화기는 공대자대말고는잘안받아준다해서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형 5등급초반이 나로 갈아타고 바로 1등급 찍던데...
0
0
싸늘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 1등급에서 이과 2등급으로 들어왔는데..
힘들었어요..
힘들었어요..
0
0
무거운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리 가형4등급=나형1등급 이게현실입니다. 내년수능이면 몰라도 과탐도 기초가없으면 실력완성하는데 시간 많이잡아먹습니더. 아쉽지만 올해는 힘들겠네요
0
0
화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형 4등급 맞는다거 해도 전화기 못뚫음.. 그리고 저도 수학 진짜 못하지만 가형 공부하다가 한번씩 스트레스 받으면 나형치고 정신승리하고 그랬음...........
2
0
재미있는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문과공부 빡세게해서 서성한상경 이상 노리셈
0
0
까다로운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