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과 복수전공 글쓴이 2014.06.16. 14:08 1170 1 영어교육과 복수전공 가능한가요? 복수전공은 2학년마치고 하는건가요?ㅠ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안일한 개구리자리 14.06.16. 21:06 복전은 사범대끼리만 됩니다 혹시 사범대생이시라면 영교 복전 조건이 있어요 저때는 영교 전공 몇과목이상 수강하고 해당과목 학점 b+ 이상이었는데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0 0 안일한 개구리자리 댓글 내용 복사 복전은 사범대끼리만 됩니다 혹시 사범대생이시라면 영교 복전 조건이 있어요 저때는 영교 전공 몇과목이상 수강하고 해당과목 학점 b+ 이상이었는데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안일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안일한 개구리자리 14.06.16. 21:06 복전은 사범대끼리만 됩니다 혹시 사범대생이시라면 영교 복전 조건이 있어요 저때는 영교 전공 몇과목이상 수강하고 해당과목 학점 b+ 이상이었는데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