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과? 글쓴이 2014.06.16. 14:15 1294 2 문과/이과 하위과 입결이 인서울 어느정도 됩니까? 인문대,생환대,밀캠은 국숭세단 정도 됩니까?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실한 원추리 14.06.16. 14:29 밀캠은 부경대랑 또이또이한데 그럴리가... 0 0 착실한 원추리 댓글 내용 복사 밀캠은 부경대랑 또이또이한데 그럴리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화난 개구리밥 14.06.16. 15:20 솔직히 인서울에 명함도 못내미는 과들도 많아요 0 0 화난 개구리밥 댓글 내용 복사 솔직히 인서울에 명함도 못내미는 과들도 많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