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원룸 공사소리 ㅡㅡ
글쓴이
- 2014.06.16. 14:43
- 1279
하 진짜 시끄러워죽겠네요
맨날 아침 7시부터 공사소리.....ㅅㅂ
원룸 좀 작작 지어라 좀
맨날 아침 7시부터 공사소리.....ㅅㅂ
원룸 좀 작작 지어라 좀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사세요ㅋㅋㅋ저도 아침마다 그것때매 스트레스ㅜㅜ 넘시끄러
0
0
가벼운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자스쿨 사거리?
0
0
청결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뉴숯불쪽에사는데도 소리가..
0
0
교활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원룸 시세가 얼마쯤?
알아봐야하는데..
알아봐야하는데..
0
0
육중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저도 그근처ㅋㅋㅋ 아놔 낮엔 공사 밤엔 윗집 커플소리 새벽엔 고양이가 지랄ㅡㅡ
0
0
찬란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격렬하게 공감... 샤프하게 위잉거리는 소리 치킨퐁에서 드림디포 가는 길에 새로 짓는 원룸 소리더라구요.. 거기다가 새마을 금고 앞에도 새로 짓는 소리 나고.. 진짜 민원넣고 싶어요.. 우리 민원 넣을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웃집도 개시끄러움
0
0
빠른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