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구성이 단돈 2500!
글쓴이
- 2014.06.16. 16:11
- 2738
간만에 노스 들렀는데 샤프랑 지우개 주네요 ㅎㅎ권한이 없습니다.
어디노스요?
0
0
적절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수선화
정문 오른쪽 노스 본점인가 홍콩 2층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낮에갓는데ㅡㅡ 안주던데무ㅏ지
0
0
근육질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영춘화
핫... 단골만 주는건가... 아니면 홀 고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0
0
못생긴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영춘화
빨리와~ 나름 선착순일듯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우개랑 샤프만 해도 2500원 될 듯
0
0
잉여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 내 슈태들러 지우개ㅠㅠ
0
0
센스있는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도 주나요?
0
0
외로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명아주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 홀에서 입니다 주문하고 안주면 달라고 떼 써보세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대박
0
0
거대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저도받앗어요 진짜 저는 그냥 연필이겟거니하고 까만상자열엇더니 스테들러 샤프가 뙇..대박이엇어요ㅠㅠ지금도 주고잇으려나 저는 북문이엇어요 ㅋㅋ
0
0
활달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주인가 저저번주에는 냄새 짱 좋은 향초 주던대 ㅎㅎ
맛은 둘째치고 가격면에서 부산대카페중 노스가 짱인것 같아요.
테이블도 넓고, 딴데는 쿠폰10개 15개 찍어야 아메리카노 한 잔인데
무려 적립금으로 10%나 적립해줘서 그걸로 모든 메뉴 다 먹을 수 있고.
조각케익이 빵집에서 사는 것 보다 더 싼...!!
가끔씩 알바들 태도문제 글 올라오던데, 북문만 가는 저는 얼굴작고 이쁜 언냐 늘 친절해서 좋았어요 ㅎㅎ
맛은 둘째치고 가격면에서 부산대카페중 노스가 짱인것 같아요.
테이블도 넓고, 딴데는 쿠폰10개 15개 찍어야 아메리카노 한 잔인데
무려 적립금으로 10%나 적립해줘서 그걸로 모든 메뉴 다 먹을 수 있고.
조각케익이 빵집에서 사는 것 보다 더 싼...!!
가끔씩 알바들 태도문제 글 올라오던데, 북문만 가는 저는 얼굴작고 이쁜 언냐 늘 친절해서 좋았어요 ㅎㅎ
0
0
무거운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