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공장알바로 돈 모으면 후회없는 방학일까요??????

글쓴이
  • 2014.06.16. 16:42
  • 2814


유럽여행 가고싶어서 공장알바 하려니 

공부 할 시간이 없어서 시간이 아깝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육중한 가래나무 14.06.16. 16:43
어차피공부안함
0 0
잉여 댓잎현호색 14.06.16. 17:09
좋음
0 0
예쁜 개비자나무 14.06.16. 17:17
그게최고임!!
0 0
착실한 병솔나무 14.06.16. 17:20

엄청 재밌었는데..
여잔데 수능 끝나고 한 달 조금 넘게 공장 알바 해서 400이었나? 벌고
해외여행 다녀옴ㅎㅎ

0 0
살벌한 창질경이 14.06.16. 17:22
착실한 병솔나무
나이가 어떻게 되시죠?
0 0
착실한 병솔나무 14.06.16. 18:06
살벌한 창질경이
지금은 21입니다
0 0
나약한 가죽나무 14.06.16. 17:52
착실한 병솔나무
얼마나 개꿀빨았으면 공장알바가 재밌지.. 노답~
0 0
착실한 병솔나무 14.06.16. 18:07
나약한 가죽나무
뭔 노답이여
아침 8시부터 새벽까지 합니다
일은 힘든데 사람들이랑 친해지니까 재밌었음 님이 더 노답ㅇ
0 0
나약한 가죽나무 14.06.16. 18:21
착실한 병솔나무
먼개소리야 ㅋㅋ 나도 공장알바해봤는데 맨날 서있으면 힘드니까 하는소리지

사람이 좋았다면 다행이네
0 0
일등 큰꽃으아리 14.06.16. 17:55
착실한 병솔나무
공장알바를.재밋게하거 한달조금넘게해서 400이라..
그런알바 있으면 나도추천좀.. 차한대 뽑을듯
0 0
살벌한 창질경이 14.06.16. 18:02
일등 큰꽃으아리
저분 뻥치는거임
0 0
착실한 병솔나무 14.06.16. 18:06
살벌한 창질경이
뻥아닌데ㅋㅋㅋ 와서 같이 하시던가
0 0
답답한 마디풀 14.06.16. 18:18
착실한 병솔나무
공순이 끌린다
0 0
살벌한 창질경이 14.06.16. 19:10
착실한 병솔나무
님 남자네요 왜 여자인척 하십니까?
0 0
착실한 병솔나무 14.06.16. 20:11
살벌한 창질경이
ㅋㅋㅋ사실 한달 조금 넘게는 아니고 한 달 +2주?
여자라서 적게 받은거임 저 여자임 흐규
0 0
황송한 복분자딸기 14.06.16. 19:49
착실한 병솔나무
아빠친구회사?
0 0
착실한 병솔나무 14.06.16. 20:11
황송한 복분자딸기
아빠 아는 사람 농협
0 0
억쎈 맥문동 14.06.16. 19:26
착실한 병솔나무
21살에 여자인데 공장알바로 400을 번다고요?
0 0
억쎈 맥문동 14.06.16. 19:27
착실한 병솔나무
방학때마다 노가다 , 조선소 용접, 공장 알바 해봤는데 여자에 400준다는건 생전 처음들어보네요. 어디서 일하셨나요?
0 0
잘생긴 겹벚나무 14.06.16. 19:33
억쎈 맥문동
잘은 모르긴하지만 친구 말 들어보니깐 과자공장같은데는 그 쯤 주는데도 있다고 들었어용 근데 즐겁게....했다는건............ 글쎄여 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시네요 저분
0 0
억쎈 맥문동 14.06.16. 19:35
잘생긴 겹벚나무
제가 알기론 용접이 시간대비 젤 많이 받는걸로 알고있는데 과자공장도 많이 주나요?
0 0
잘생긴 겹벚나무 14.06.16. 19:38
억쎈 맥문동
으어...엄...음.. 잘모르겠어요 전 ㅠ 걍 칭구한테 들은거라..
0 0
억쎈 맥문동 14.06.16. 19:39
잘생긴 겹벚나무
공장에서 400을 벌려면 도대체 어떻게 일을해야될까요 ㄷㄷ
0 0
착실한 병솔나무 14.06.16. 20:12
억쎈 맥문동
휴가 다 반납하고 아침 8시부터 새벽 12~4시까지 일하면... 됩니닼ㅋㅋㅋㅋ
0 0
억쎈 맥문동 14.06.16. 20:31
착실한 병솔나무
하루에 몇시간을 일하는거에요?
0 0
서운한 노간주나무 14.06.16. 21:13
에어컨공장가면 돈마니줘용
0 0
냉정한 무궁화 14.06.17. 02:52
헐.. 진짜 잠안자고 24시간 일하지 않는 이상 한달반 일해서 여자 400 버는 공장알바 없습니다.;;;

부모님께 손 좀벌려서, 왕복항공비랑 한 달 정도 생활비 지원받아서 영어회화 빡시게 공부해서, 워홀가세요~_~

돈도 벌고 공부도 하고 일석이조.

팁하나를 주자면 워홀어디를 가던 한국인사장은 피하시구요.
0 0
따듯한 향유 14.06.17. 10:20
아침8시부터 새벽12시~4시면 하루에 16시간에서 20시간인데...기계인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