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공장알바로 돈 모으면 후회없는 방학일까요??????
- 2014.06.16. 16:42
- 2814
유럽여행 가고싶어서 공장알바 하려니
공부 할 시간이 없어서 시간이 아깝고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재밌었는데..
여잔데 수능 끝나고 한 달 조금 넘게 공장 알바 해서 400이었나? 벌고
해외여행 다녀옴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 8시부터 새벽까지 합니다
일은 힘든데 사람들이랑 친해지니까 재밌었음 님이 더 노답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 좋았다면 다행이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알바 있으면 나도추천좀.. 차한대 뽑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라서 적게 받은거임 저 여자임 흐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께 손 좀벌려서, 왕복항공비랑 한 달 정도 생활비 지원받아서 영어회화 빡시게 공부해서, 워홀가세요~_~
돈도 벌고 공부도 하고 일석이조.
팁하나를 주자면 워홀어디를 가던 한국인사장은 피하시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