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방병인가..
글쓴이
- 2014.06.16. 18:04
- 1030
냉방병인지 뭔진 모르겠는데 머리아파서 공부를못하겠네요.. 타이레놀먹어도 똑같고
저같은분 안계시나요 아 어째야되지ㅜㅜ
저같은분 안계시나요 아 어째야되지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갈퀴나물
아정말요? 저도 건도가서하고싶네요ㅜ
근데 사물함이 중도에있어서 흙....
근데 사물함이 중도에있어서 흙....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살짝 그런데 몇일만 참으려구요... 힘내세요~!
0
0
가벼운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딱총나무
참는수밖에없겠네요ㅠ님도 힘내서 시험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저번주에 중도에서 공부하다 감기걸려서 건도 다녀요. 여긴 그나마 따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