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글쓴이 2014.06.16. 18:16 1286 2 학점 주는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몇프로 이상 에이쁠 몇프로 이상 에이 이런 기준 좀 가르쳐 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냉정한 긴강남차 14.06.16. 18:18 30프로까지 에이 70까진 비에요. 그이상은 나머지. 플러스 제로는 교수님 재량입니다. 꽉 안채워주시는 교수님도 계시구요. 0 0 냉정한 긴강남차 댓글 내용 복사 30프로까지 에이 70까진 비에요. 그이상은 나머지. 플러스 제로는 교수님 재량입니다. 꽉 안채워주시는 교수님도 계시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정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16. 18:21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플러스 제로는 교수님 재량입니다.
꽉 안채워주시는 교수님도 계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