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간판 vs 전공 (공대)
글쓴이
- 2014.06.16. 21:19
- 2811
부산대 토목에서 학점이랑 스펙 잘따서
한국도로공사 같은 메이저 공기업 길이 좋나요
아니면
서울과기대 기계과 가서 현대차 노리거나
전공 특성상 대기업 모든곳을 지원 할수있는 점과
인서울 학교생활을 할수있는 장점이 좋을까요?
여러분의 선택은 ???
아참. 수능 기준으로는 이제 서울과기대 기계과가 더 높아짐.
한국도로공사 같은 메이저 공기업 길이 좋나요
아니면
서울과기대 기계과 가서 현대차 노리거나
전공 특성상 대기업 모든곳을 지원 할수있는 점과
인서울 학교생활을 할수있는 장점이 좋을까요?
여러분의 선택은 ???
아참. 수능 기준으로는 이제 서울과기대 기계과가 더 높아짐.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명아주
수능점수로는 서울과기대 기계가 부대 토목보다 높아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니까 만약 과기대가 부산대보다 2등급떨어져도 기계라면 과기대죠
웬만한지거국 기계면 ㄱㄱ
웬만한지거국 기계면 ㄱㄱ
0
0
이상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면 전공이 중요
0
0
똑똑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큰물칭개나물
그쵸? 기계 가는게 맞겠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과기대는 산업대 스멜이 강한데
0
0
유능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고마리
2011년부터 국립4년제대 전환 후부터 수능입결도 올라가고 증가추세가 무섭다고하군여..
어떻게생각하시나요?
어떻게생각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별로 시류가 단기적으로 흐름탄다고 좋은 거 같지는 않은데
0
0
발냄새나는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기계짱짱
0
0
무좀걸린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겹벚나무
부대 기계면 쩝 지리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와서 기계로 전과하셈
0
0
한심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쑥갓
기계 전과 실패하면 편입 어떻게 생각하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편입하려면 학점 안봄? 학점 높게 보면 기계전과 될 거 같은데.ㅎ
0
0
한심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쑥갓
학점 안봄 그리고 나 학점 3.3에 기계과 전공수업 a0 b + b0 9학점 인데 전과 안될거같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화공
0
0
유능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으면 기계과. 취업시즌에 기계과는 깡패. 취업깡패
0
0
한심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금강아지풀
무조건 기계가는게 맞나요 ?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대인줄 알았네 ㅡㅡ;;
0
0
태연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라고 모든곳 다지원되는거도 아니고 (대표적으로 한전) 토목도 살길은 있습니다. 우리학교 토목 공기업도 꽤 잘가고 아웃풋 괜찮은걸로 앎
0
0
섹시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익모초
네 가긴 가던데 .. 하 고민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무 차이나는거는 제외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