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들 멘탈 썩었네요 그냥
글쓴이
- 2014.06.16. 21:25
- 2845
정문에서 쟈스민쪽으로 쭉 가서 지나치면 GS 나오고 또 지나치면 세븐일레븐 나오는데
밤마다 술처먹고 소리지르는 사람들이랑 오토바이 타고 소리 지르면서 지나다니는 새끼들이랑 음악 틀어놓고 걸어다니는 사람들 때매 잠을 설치네요 안그래도 잘때 좀 예민한 편이라 그런 소리 때문에 자꾸 거슬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모든 20대들이 다 그런 건 아니죠.
0
0
처참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근데 오토바이는 고딩일 확률이 더 큼
1
1
재미있는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음 신고ㄱㄱ
저희 동네가 살짝 유명한 유흥가인데 저는 고딩때부터 경찰들과 친했죠. 하하
저희 동네가 살짝 유명한 유흥가인데 저는 고딩때부터 경찰들과 친했죠. 하하
0
0
끌려다니는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중의 지팡이를 불러요
0
0
억쎈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오늘은 안 잘 거라...
0
0
따듯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화 ㄴㄴ
0
0
적절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나도바람꽃
일반화시킨적 없어요
햐... 마이피누 수준보소
그저 공감할수 있는 글에 막 태클 들어오는 ㅆ선비들
햐... 마이피누 수준보소
그저 공감할수 있는 글에 막 태클 들어오는 ㅆ선비들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만먹으면 쎈척작렬이죠
0
0
친숙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화 갑
30대세요?
30대세요?
0
0
화려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왕고들빼기
여기 ㅆ선비 하나 더있네 논리적인 철학자들 많네요 울학교에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본인 생각에 동조 안하면 전부 ㅆ선빕니까? 동물원 가셈
0
0
무심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ㅆ선비 뜻을 잘 모르시나봐요 ㅋㅋㅋㅋ
닉값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값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려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논리편적도 없는데 논리적인 철학자 수준으로 봐주셔서 고맙네요ㅋㅋㅋㅋ
아 본인 논리가 너무 저급이라 논리적인것 처럼 보이는듯ㅋㅋㅋ
아 본인 논리가 너무 저급이라 논리적인것 처럼 보이는듯ㅋㅋㅋ
0
0
화려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빡친건알겠는데 댓글에 자기의견에 동의안하면 개소리취급하는거보니 별반저사람들이랑 다를바없어보임
0
0
사랑스러운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