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공부못하는데...
글쓴이
- 2014.06.16. 22:15
- 1291
1,2학년땐 아무생각없이 앉아서 수업듣고 공부도 열심히하고.. 학점관리 잘해왔는데..
언젠가부터 뭘 배우면 순수한 배움으로 받아들이질 않고 '이걸 왜 외워야하지? 이게 무슨도움이된다고.. 시험기간 지나면 날라가버릴거 뭐하러 고생하면서 이러고 앉아있지?' ...하는 지옥같은 매너리즘에 빠진거 같아요.
수업을 들어가도 이게 나한테 무슨 도움이 될까..하는 생각에 도저히 집중이 안되요..ㅜㅜ
이러면 안된다는거 잘 아는데... 잘안고쳐져요....
이번에 학점한번 털려봐야 정신차리려나..ㅜ휴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손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또 그런 진통도 겪어야 한단계 성장하는거 같아요!
0
0
깔끔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보다 후배인 것 같은데 또래일 것 같은데요 어디서 봤는데 어떤 공부던 도움안되는 공부는 없다는 걸 봤거든요. 그 매너리즘? 마저도 성장을 위한 발판, 계기 삼으시면 좋을 듯.. 저도 필요없는 강의 학점 올릴라고 발악하면서 들어서 그런 생각을 가졌었거든요
0
0
깔끔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시나 공무원할거면 괜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