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관에서 공부하시는 분들! 글쓴이 2014.06.16. 22:28 1165 1 12시쯤 가면 자리 많나요? ㅠ.ㅜ 건도 마치자 마자 가려는데! 중도로 가는게 나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려한 참다래 14.06.16. 23:11 님 자리는 있어요 0 0 화려한 참다래 댓글 내용 복사 님 자리는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려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