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회계 6시? 6시30분?
글쓴이
- 2014.06.16. 23:13
- 691
내일 원가회계시험 6시에 시작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밑에 글보니까 6시30분에 시작한다고
되어있네요??????
어떻게된 일인지 아시는뷴?? ㅠㅠ??
밑에 글보니까 6시30분에 시작한다고
되어있네요??????
어떻게된 일인지 아시는뷴??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