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말인데요
글쓴이
- 2014.06.17. 00:05
- 1557
성적 효용함수를 고쳐서 성적과 효용이 비례하지 않을 수 있다면
대학생들의 효용과 복지가 증가해서 사회 전체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적 효용함수를 고쳐서 성적과 효용이 비례하지 않을 수 있다면
대학생들의 효용과 복지가 증가해서 사회 전체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