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북문쪽 식당 어디 가시나요?
글쓴이
- 2014.06.17. 00:14
- 1551
평소에 일요일에 북문쪽에 식당 어디 영업하나요?
학식안하니까 밥먹는거도 곤란하네요. 라면먹기도 그렇고
권한이 없습니다.
가보시면압니다
0
0
무심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하더라ㅠㅠ 오뚜기는 했던거 같아요!
0
0
억울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요일은 거의 다 닫지 않나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정문 갔는데...
0
0
힘쎈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촌 우리그리 부광 은 거의항상열던거 같은데..
진주는 긴가민가
시험기간때는 대부분 다 열고요
진주는 긴가민가
시험기간때는 대부분 다 열고요
0
0
적나라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탕하는곳은 안감요
0
0
예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