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7급 준비하는 분들 계세요?
글쓴이
- 2014.06.17. 01:45
- 4837
7급 하려는데 경제학이 좀 그렇네요. 근데 선관위는 너무 적게 뽑아서 어떨지 ...준비하고 있으신분 계시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급 하려는데 경제학이 좀 그렇네요. 근데 선관위는 너무 적게 뽑아서 어떨지 ...준비하고 있으신분 계시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급을 준비하는게 아예 첨이면 그냥 경제학하세요
선관위 너무 적게 뽑고 님처럼 경제학 자신없는 비상경계나 9급현직들이 단기간 점수향상스킬로 많이응시해서 비추에요
일행이 꾸준히 합격커트비슷하고 인원도 많고
근데 공선법 쉽긴 쉬워요
그냥 하고싶은거 하는게 좋겠지만 내가 님이라면 경제학 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