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학기 망할게 뻔해서 미치겠네요
글쓴이
- 2014.06.17. 02:29
- 1800
게을렀던게 넘 후회되네요
이번학기 학점 완전 망할거같슺니다
1학년때 3점대학점이었는데 이번학기(2학년1학기) 는 2점대 찍을 거같네요 나중에 남은 학기 잘하면 수습가능항까요?ㅠㅠ
군입대를 앞둬서그런지 너무 집중도 안되고 이번학기 내내 쓰레기같네요...ㅠㅠ
이번학기 학점 완전 망할거같슺니다
1학년때 3점대학점이었는데 이번학기(2학년1학기) 는 2점대 찍을 거같네요 나중에 남은 학기 잘하면 수습가능항까요?ㅠㅠ
군입대를 앞둬서그런지 너무 집중도 안되고 이번학기 내내 쓰레기같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이렇게 고민이 많아요 ㅋㅋㅋㅋ
인생 머 없으요 즐겁게 살아요
인생 머 없으요 즐겁게 살아요
0
0
처절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입대가 앞이면 갈아도 됨
0
0
황송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이 있잖아요
방학때 새시작하면 됨 ㅋㅋㅋㅋㅋㅋㅋ
방학때 새시작하면 됨 ㅋㅋㅋㅋㅋㅋㅋ
0
0
서운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랬음 ㅇㅇ 1학년 학점평탄데 2학년1학기 2, 초중반임.. 군대가기전이었고 이제 9월에복학함ㅋㅋ 군대가기전엔 용서됨
0
0
촉박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다들 군입대전에는 싱숭싱숭해서 공부 대충하고 갑니다. 갔다와서 정신차리고 열심히 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는거죠. 이미 끝난거 미련 버리시고 재미나게 놀다가 군대 잘 갔다오시기 바랍니다.
0
0
초연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