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점 에프면 성적얼마나떨어져요?
글쓴이
- 2014.06.17. 02:41
- 2768
실컴이 에프됬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성적이얼마나떨어질까요.계산해보니까
0.3점 떨어지던데ㅜㅜ이게맞는걸까요?
총이수학점은16학점입니다ㅜ
부탁드립니다ㅜ
성적이얼마나떨어질까요.계산해보니까
0.3점 떨어지던데ㅜㅜ이게맞는걸까요?
총이수학점은16학점입니다ㅜ
부탁드립니다ㅜ
권한이 없습니다.
존나 떨어집니다.
0
0
멍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ㄴㅏ떨어지는군요ㅜ제가생각했던 답변은 아니네요ㅎ시험잘치세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네이버에 학점계산기 검색해보세요~!
0
0
멍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6학점이면 크실 듯
0
0
나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화살나무
음. . .걍 조용히남은거에 최선을 다해야겠어요ㅜ다들시험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해봤는데ㅜ안나오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사람 많네.. 글쓴님은 또 착하심 ㅋㅋ
다른거 모두 a+이면 0.28떨어지고 다른거 모두 b+이면 0.22 떨어지고.. 그정도네요
다른거 모두 a+이면 0.28떨어지고 다른거 모두 b+이면 0.22 떨어지고.. 그정도네요
0
0
포근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누리장나무
우왕ㅎㅎ마음의 안식을 얻었습니다ㅜ감사합니다!!남은시험 다 잘치실꺼에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졸업생입니다 ㅋㅋ 시험 잘치세요
0
0
포근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윽 ㅈㅅㅈㅅ 무조건 0.28 떨어짐;;
0
0
포근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누리장나무
그쵸그쵸ㅎ계산하니까0.3떨어지던데ㅎ0.28떨어지는게 어디에요ㅎㅎ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들으시면 결국 다시 올릴 수 있지 않나용...
0
0
고상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세열단풍
무조건들어야졸업이죠ㅜ에픈데ㅎ국장안나올까바걱정이에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