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0시30분 시험인데 밤샜는데...
글쓴이
- 2014.06.17. 04:50
- 1972
밤새고 시험쳐보신 분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넴
0
0
겸연쩍은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9시 10시 30분 두개요ㅠ
0
0
기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ㅋㅋ
시험치기전 공부할때는 좀 잠 올지몰라도 시험칠때는 잠 안 옴
시험치기전 공부할때는 좀 잠 올지몰라도 시험칠때는 잠 안 옴
1
0
미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마니하셧어요?저는밤새도 제대로 안해서 세시간이라도 자고일어낫네용 ㅠ
0
0
절묘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줄 꽉 붙들고 치세요~! 잘치삼
0
0
화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전시험은 항상 밤새고봐요
0
0
다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이라더자는게나은
0
0
아픈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메리카노가 필요할때 입니다
0
0
빠른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엔 맨날 밤새서 ㅎㅎ
0
0
피로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반복적으로 밤에 공부하고 낮에 자지 않는이상 밤새면 머리가 잘 안돌아가서 시험 더 망치더라구요 ㅎ
0
0
거대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