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자유관 교차식사!
글쓴이
- 2014.06.17. 07:28
- 1095
중도에서 공부할껀데 낮에 더운데 진리관갔다오려면 힘들거같아서
자유관 교차식사하고싶은데...방학때 하시는분 많나요?
진리관은 효원재분들이 좀 계셔서 여자분도 듬성듬성 있고 하시는데
자유관은 완전 온니 여자분들 사이에 남자는 교차식사자 뿐이라서...
그리고 여름이라 여성분들 프리?하게 옷입고 식사하실거같기도하고...좀 불편할까요?
진리관처럼 자리많고 여유로운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유롭고 지원자는 다받아줘요 그리고 남자들도 많이는아니지만듬성듬성 있습니다. 관리인아저씨도 계시기땜에 막편하게까진 입지않아요
0
0
참혹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측백나무
감사합니다! 근데 궁금한게 신청인원이 여유로운게 아니고 밥먹을때 자리가 남고 식당이 넓은지를 얘기하는건데 혹시 아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잘모르게헤요. 진리는 확실히 자리여유롭습니다 자유는잘..
0
0
참혹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매우비좁음 삼성애들까지 진심 먹을자리잘없어요 아주늦은시간빼고
0
0
납작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엔 머리안말리고 오고 걍 막 편하게 입는데ㅋㅋㅋ
근대 막편하게 입는게 트레이닝복 말하시는건가요..? 뭐지..?
근대 막편하게 입는게 트레이닝복 말하시는건가요..? 뭐지..?
0
0
힘쎈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털중나리
네 그런거요 ㅋㅋ 근데 자유관은 식당 넓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리관을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이정도면 넓은거같은데요??ㅋㅋ
점심 피크때는 좀 빽빽한정도..?
이정도면 넓은거같은데요??ㅋㅋ
점심 피크때는 좀 빽빽한정도..?
0
0
힘쎈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