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에 조립데탑 쓰는분들 있나요?
글쓴이
- 2014.06.17. 09:28
- 812
진리관은 정말 좁아서 힘들거 같은데
있으신가요??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 룸메는 썼습니다 ㅋ
0
0
똑똑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데스크탑 가져와서 책상 밑에 넣어두고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0
0
냉철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쓰는중 ㅎㅎ 7년된컴터임 잘돌아감
0
0
아픈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